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설의 부활 '매트릭스: 리저렉션' 메인 포스터 공개

뉴스듣기


영화

    전설의 부활 '매트릭스: 리저렉션' 메인 포스터 공개

    뉴스듣기
    외화 '매트릭스: 리저렉션' 메인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외화 '매트릭스: 리저렉션' 메인 포스터. 워너브러더스 코리아㈜ 제공SF 영화의 걸작 '매트릭스' 시리즈의 4번째 이야기이자 전설의 부활을 알릴 '매트릭스: 리저렉션'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돌아온 '매트릭스: 리저렉션'(감독 라나 워쇼스키)에서 인류를 위해 운명처럼 다시 깨어난 구원자 네오는 더 진보된 가상현실에서 기계들과 새로운 전쟁을 시작한다.
     
    영화의 부제인 '리저렉션'(Resurrections)은 '부활' '부흥'이라는 뜻으로 20년의 세월을 넘어선 SF 장르 역사의 부활과 새 시대의 부흥을 예고한다.
     
    공개된 '매트릭스: 리저렉션'의 메인 포스터는 '모든 것이 시작된 곳, 전설이 부활한다!'라는 문구와 함께 매트릭스라는 가상현실 공간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요 인물인 네오와 트리니티,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들이 등장해 그들이 펼쳐나갈 놀라운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매트릭스'는 가상현실 공간에서 인공지능 컴퓨터와 이에 대항하는 인간들의 대결을 그린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대표작이자 1999년 등장해 전 세계 영화계에 지각변동을 일으킨 SF 액션 블록버스터의 전설이다. 
     
    네오와 트리니티 역의 키아누 리브스와 캐리 앤 모스가 그대로 출연하며, '왕좌의 게임'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제시카 헨윅, 할리우드 베테랑 배우 닐 패트릭 해리스, 제이다 핀켓 스미스와 '아쿠아맨' '어스'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마인드헌터' 조나단 그로프, 프리앙카 초프라가 합류했다. 또한 시리즈 중 처음으로 라나 워쇼스키가 단독 연출한다.
     
    라나 워쇼스키 감독은 해외 인터뷰에서 "'매트릭스'는 액션 시퀀스와 촬영 기술의 혁신을 가져왔다. 이번에도 역시 영화 촬영 기술을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자신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키아누 리브스는 "'매트릭스'가 과거 20년의 디지털 가상현실의 생활에 대한 본질을 생각하게 한 영화였다면, 이번 '매트릭스'는 향후 20년의 가상현실의 본질을 다시 생각하게 만드는 영화"라고 설명했다
     
    새로운 전설의 부활을 알릴 '매트릭스: 리저렉션'은 오는 12월 개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