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롯데시네마, "스무살의 시작을 응원해" 수험생 이벤트 진행



영화

    롯데시네마, "스무살의 시작을 응원해" 수험생 이벤트 진행

    18일부터 영화 1회 관람 시 멤버십 최상위 Lv.3 승급 혜택 제공
    영화관람권 등 각종 다양한 교환권 혜택

    롯데시네마 제공롯데시네마 제공롯데시네마가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마친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18일(오늘)부터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시네마의 수능 이벤트는 롯데시네마 1318 멤버십 '틴틴클럽' 회원 중 수험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입하지 않은 경우도 신규로 멤버십에 가입하면 즉시 수능 이벤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틴틴클럽을 가입한 수험생(2003년생)이 수능 당일인 18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단 1회라도 롯데시네마에서 영화를 관람하면 2022년 롯데시네마 Friends(프렌즈) 멤버십 등급의 최상위 레벨로 자동 승급되는 특별 이벤트다.
     
    이번에 제공될 롯데시네마의 Friends 멤버십 레벨 Lv.3의 혜택은 △무료 영화관람권 1매 △영화4천원 할인권 2매 △콤보 4천원 할인권 1매다. 해당 혜택은 2022년 1월에 온라인을 통해 전달할 예정이며, 2022년 3월까지 사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롯데시네마 관계자는 "수험생 이벤트를 통해 청소년들이 영화로부터 힐링을 찾고, 영화관에서 친구들과 함께하는 설렘을 다시 느꼈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수험생들을 위해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롯데시네마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