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징어 게임' 정호연, 美 대형 에이전시 CAA 계약

뉴스듣기


영화

    '오징어 게임' 정호연, 美 대형 에이전시 CAA 계약

    뉴스듣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강새벽 역으로 열연한 배우 정호연.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강새벽 역으로 열연한 배우 정호연.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으로 세계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모델 출신 배우 정호연이 본격적인 미국 진출에 나섰다.
     
    미국 매체 데드라인은 지난 16일(현지 시간) 정호연이 미국 3대 메이저 에이전시 중 하나인 CAA(Creative Artists Agency)와 계약했다고 보도했다.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킨 후 미국 내에서 연출자인 황동혁 감독을 비롯한 배우들을 영입하려 하는 가운데, 정호연이 첫 번째 주자가 됐다.
     
    시리즈에서 강새벽 역으로 열연을 펼치며 강렬한 인상을 남긴 정호연은 이후 인스타그램 팔로워가 급증해 현재 2363만 명의 팔로워를 보유하는 등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
     
    CAA에는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을 비롯해 배우 브래드 피트, 메릴 스트립, 라이언 고슬링, 톰 행크스, 조지 클루니, 윌 스미스 등은 물론이고 팝스타 에이브릴 라빈, 비욘세, 카디비, 도자 캣, 해리 스타일스, 저스틴 비버, 케이티 페리, 레이디 가가, 머라이어 캐리 등이 소속돼 있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