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장원-배다해 결혼 소감 "참 마법 같은 한 해"

뉴스듣기


연예가 화제

    이장원-배다해 결혼 소감 "참 마법 같은 한 해"

    뉴스듣기
    왼쪽부터 이장원, 배다해. 이장원 트위터 왼쪽부터 이장원, 배다해. 이장원 트위터 그룹 페퍼톤스 멤버 이장원과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결혼 소감을 밝혔다.

    이장원은 16일 자신의 트위터에 결혼식 사진과 함께 글을 게시했다. 그는 "올해의 나는 오랜만에 공연을 할 수 있게 되었고. 세 고양이 집사도 되어보고. 누군가의 배필이 되었고. 이미 감사하기만 한 많은 분의 분에 넘치는 축복도 받아보고. 참 마법 같은 한 해입니다. 기쁨과 감사 꼭꼭 눌러 담아 열심 내 연말에도 내년에도 즐거움 많이 전파하리라으아"라고 썼다.

    배다해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많은 분들의 축하와 축복 속에 잘 마무리하였습니다! 쉽지 않은 발걸음, 그리고 마음으로 축하해주신 많은 분들 마음에 모두 담았어요. 오래오래 기억하고, 두고두고 베풀며 살아가겠습니다. 많이 감사드립니다. 잘 살게요"라고 전했다.

    두 사람은 올해 8월 직접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다. 지난 15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려 부부가 됐다.

    이장원은 2004년 데뷔한 페퍼톤스의 멤버다. 페퍼톤스는 '행운을 빌어요', '공원여행', '레디, 겟 셋, 고!'(Ready, Get Set, Go), '수퍼판타스틱'(Superfantastic), '러브앤피스'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배다해는 '남자의 자격' 합창단 편에 나와 얼굴을 알렸고,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다. 그동안 '셜록홈즈', '아르센 루팡', '벽을 뚫는 남자', '모차르트!', '메리 셸리' 등의 공연으로 무대에 올랐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