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장원-배다해 결혼…연예계 동료들 축하



연예가 화제

    이장원-배다해 결혼…연예계 동료들 축하

    코미디언 홍현희는 15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장원과 배다해 결혼식 현장 사진을 올렸다. 홍현희 인스타그램코미디언 홍현희는 15일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장원과 배다해 결혼식 현장 사진을 올렸다. 홍현희 인스타그램그룹 페퍼톤스의 이장원과 뮤지컬 배우 배다해가 결혼했다.

    두 사람은 지난 15일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 결혼식을 올렸다. 이장원의 절친한 친구인 배우 하석진이 결혼식 사회를 봤고, 페퍼톤스가 속한 안테나의 수장인 가수 유희열이 축사를 맡았다. 페퍼톤스 신재평, 소향, 이적이 축가를 불렀다.

    결혼식에 참석한 동료들은 SNS에 현장 사진 등을 올리며 축하를 보냈다. tvN 예능 '문제적 남자'에 함께 출연한 이장원의 친구이자 배우인 김지석은 "문제적 남자 중 결혼한 남자. 축하해 친구야!!"라고 말했다.

    하석진 역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이장원의 얼굴을 클로즈업한 후 "축하축하 새신랑"이라는 짧은 동영상과, '유느(유재석)형님 현무형 희열님 앞에서 사회를…"이라는 글을 올렸다.

    코미디언 홍현희는 신랑 신부와 함께 찍은 사진과 "3년 전 우리 결혼식 축가해 준 다해. 결혼 너무 축하해"라는 글을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게시했다.

    이장원과 배다해는 지난 8월 직접 글을 올려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장원은 "미래를 함께 계획하고 싶은 좋은 사람이 내 삶에 나타났다"라며 "연초에 소개로 만나 긴 시간은 아니지만 그 시간을 뛰어넘을 만큼 최선을 다해 진지하게 만나며 믿음을 쌓아 결혼 소식 전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배다해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사람이 드디어 나타났다. 이르지 않은 나이어서 둘 다 조심스러웠지만 양가의 빠른 진행 덕에 함께할 날을 서둘러 잡게 되었다"며 "서로 비슷한 분야의 일을 하다 보니 서로의 일에 대해 존중하며 응원해주는 좋은 점들이 많다"라고 전했다.

    이장원은 2004년 데뷔한 페퍼톤스의 멤버다. 페퍼톤스는 '행운을 빌어요', '공원여행', '레디, 겟 셋, 고!'(Ready, Get Set, Go), '수퍼판타스틱'(Superfantastic), '러브앤피스' 등 다양한 곡으로 사랑받았다.

    배다해는 '남자의 자격' 합창단 편에 나와 얼굴을 알렸고, 가수와 뮤지컬 배우로 활동했다. 그동안 '셜록홈즈', '아르센 루팡', '벽을 뚫는 남자', '모차르트!', '메리 셸리' 등의 공연으로 무대에 올랐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