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JYP,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나온다…신인 걸그룹과는 별개

    8일 오전 공개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공식 로고 필름. 유튜브 캡처8일 오전 공개된 엑스디너리 히어로즈의 공식 로고 필름. 유튜브 캡처JYP엔터테인먼트가 새로운 그룹 데뷔를 예고했다.

    JYP엔터테인먼트는 8일 0시 6분, 두 번째 로고 필름과 함께 신인 그룹명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를 최초 공개했다.

    이번 로고 필름은 '커밍 업 넥스트' 영상 속 로딩을 상징하는 화면이 다시 등장해 긴장감을 자아냈고, 폴더 속 미지의 존재인 '플랫폼'(♭form)은 보는 이들을 신비로운 공간으로 이끌며 몰입도를 배가했다. 알파벳 'X'가 'H'로 변하는 연출에 두 철자가 하나로 합쳐졌고, 마침내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라는 이름이 등장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는 '엑스트라오디너리 히어로즈'(Extraordinary Heroes) 준말로 이전 티저에서도 공개된 '위 아 올 히어로즈'(WE ARE ALL HEROES)와 연결돼 "누구나 히어로가 될 수 있다"는 뜻을 가졌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새로운 그룹 탄생을 속속 예고하고 있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외에도 내년 2월 신인 여성 아이돌 그룹 론칭을 앞뒀다.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데뷔 프로젝트 관련 세부 정보는 엑스디너리 히어로즈 공식 SNS 채널에서 차례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