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선호 전 연인 측 "신변 위협 이어져" 법적 조처 예고



연예가 화제

    김선호 전 연인 측 "신변 위협 이어져" 법적 조처 예고

    배우 김선호. tvN 제공배우 김선호. tvN 제공배우 김선호의 전 연인 A씨 측이 무분별한 신상 공개와 신변 위협 등으로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겪고 있다며, 악의적인 글과 보도 등에 법적 조처를 하겠다고 예고했다.

    A씨를 대리하는 법무법인 최선 이동훈-정다은 변호사는 20일 공식입장을 내어 "현재 일부 언론, SNS 및 커뮤니티 등에 A씨의 신상이 무분별하게 공개되고 있으며, A씨의 신상과 관련한 허위 사실에 기초한 비난, 심지어 신변에 대한 위협까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습니다"라고 알렸다.

    이어 "이로 인해 A씨는 일상생활이 어려울 정도로 극심한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일반인인 A씨가 추가적인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도를 넘는 억측과 명예훼손은 자제하여 주시기를 정중히 요청드리며, A씨 개인에 대한 취재 및 인터뷰 요청 등도 삼가 주시기를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법무법인 최선은 "A씨의 보호를 위하여 최선을 다할 것이며, A씨와 관련한 악의적인 내용의 보도, 게시글, 댓글 등에 대하여는 가능한 모든 법적인 조치를 취할 예정"이라고 예고했다.

    앞서 A씨는 지난 17일 네이트판에 글을 올려 'K 배우'가 혼인을 빙자해 자신에게 일방적인 희생을 요구했고, 거액 광고 위약금 등을 이유로 임신중절(낙태)을 종용했으며, 이후 본인의 흔적을 지우기만 바쁠 뿐 진심 어린 사과나 반성은 없었고 급기야 이별을 일방 통보했다고 주장했다. 'K 배우'가 자신과 함께한 드라마 동료나 감독에 관해서도 험담을 즐겼다는 내용도 포함돼 있었다.

    실명은 나타나 있지 않았지만 K라는 이니셜과 '대세'라는 표현, 작년 출연 드라마와 '인생 캐릭터'를 동시 언급한 것, 제목이 변경된 드라마에 새로 들어갔다는 점, 어떤 프로그램에서 소리를 질러 문제가 됐다는 점 등을 근거로 'K 배우'가 김선호가 아니냐는 추측이 제기됐다.

    김선호는 폭로 이후 침묵을 지키다 20일에서야 소속사 솔트엔터테인먼트를 통해 "저는 그분과 좋은 감정으로 만났다. 그 과정에서 제 불찰과 사려 깊지 못한 행동으로 그분에게 상처를 줬다"라며 "이 글을 통해서라도 그분께 진심으로 사과하고 싶다"라고 사과했다.

    하지만 A씨 주장 이후 A씨 개인을 향한 비난과 신상털이가 계속됐고, 김선호의 사과 이후에도 이 같은 양상은 진행 중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