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민주당 당무위, 이낙연측 '결선 이의제기' 불수용



국회/정당

    민주당 당무위, 이낙연측 '결선 이의제기' 불수용

    핵심요약

    더불어민주당은 13일 당무위원회를 열어 이낙연 전 대표측이 요청한 이의제기를 최종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았다. 다만 "향후 해당 당규에 대해 논란의 여지가 없도록 개정하기로 의결했다"고 밝혔다.

    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13일 국회에서 열린 비공개 당무위원회의에 참석하며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윤창원 기자더불어민주당 송영길 대표가 13일 국회에서 열린 비공개 당무위원회의에 참석하며 기자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윤창원 기자더불어민주당은 13일 당무위원회를 열어 대선경선 무효표 논란과 관련해 이낙연 전 대표측이 요청한 이의제기를 최종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았다.

    고용진 수석대변인은 이날 기자들과 만나 "오랜 시간 여러 진지한 토론을 했다"며 "결론을 냈다. 오늘 민주당 당무위원회는 지금까지 중앙당 선거관리위원회와 최고위원회가 해당 당규에 대해 결정한 것을 추인한다"고 말했다.

    고 수석대변인은 "다만 향후 해당 당규에 대한 해석에 논란의 여지가 없도록 개정한다고 의결했다"고 덧붙였다.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앞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선거 캠프 회의실로 관계자들이 들어가고 있다. 윤창원 기자13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 앞 이낙연 전 더불어민주당 대표의 선거 캠프 회의실로 관계자들이 들어가고 있다. 윤창원 기자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