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강하늘×한효주×이광수 좌충우돌 '바달집' 적응기

뉴스듣기


방송

    강하늘×한효주×이광수 좌충우돌 '바달집' 적응기

    뉴스듣기
    tvN 제공tvN 제공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 강하늘·한효주·이광수의 바달집 적응기가 시작된다.

    13일 첫 방송되는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은 tvN 예능프로그램 '바퀴 달린 집'의 스핀오프물로 새로운 출연진들이 본편 출연진인 성동일과 김희원에게 바달집의 열쇠를 빌려 주인 없이 살아보는 콘셉트의 프로그램이다. 영화 '해적: 도깨비 깃발'에 함께한 배우 강하늘, 한효주, 이광수, 권상우, 채수빈, 오세훈, 김성오, 박지환, 김기두 등의 특별한 휴가가 펼쳐진다.
     
    이날 바퀴 달린 집에 가장 먼저 도착한 세 사람은 강하늘·한효주·이광수였다. 등장부터 웃음이 끊이질 않는 세 사람은 "있을 건 다 있네, 이 집 좋네" "하루종일 같이 있을 생각하니까 신난다"며 낯설지만 설렘으로 가득찬 텐션을 예고한다. 자신만만했던 처음의 각오와 달리 온통 낯선 것투성이인 바달집에서 고군분투하는 세 사람의 모습이 또다른 재미를 안길 예정이다.

    "진짜 진짜 당황스러운 일이 있을 때만 전화하라"는 바달집 주인 성동일의 당부에도 불구하고 도착한지 얼마되지 않아 이들이 성동일에게 긴급 SOS를 하게 된 사연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영화 촬영 후 반년 만에 다시 만난 배우들의 '찐친' 케미도 빛난다. 잠시도 가만히 있으면 안 될 것 같은 예능 강박증 이광수와 진짜 쉬러 온 예능 초보 강하늘·한효주의 대비가 웃음을 유발한다. 콩국수로도 미담을 생성하는 '미담 자판기' 강하늘, '새우젓 집착녀'에 등극한 엉뚱 매력의 한효주, 의외의 철두철미함을 자랑하는 이광수와 뒤늦게 합류한 김성오·박지환에 이어 권상우·채수빈·오세훈·김기두까지 배우들의 새로운 매력을 엿볼 수 있다.
     
    또 바달집에 등장할 때부터 "한달은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 얘기를 들을 정도로 많은 반찬을 가져온 한효주가 배우들을 위한 특별한 만찬으로 카레와 콩국수를 준비한다. 맛은 물론 플레이팅까지 예술의 경지를 선보인 한효주표 음식들은 본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tvN '빌려드립니다 바퀴 달린 집'은 오늘(13일)부터 3주간 매주 월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