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사회 일반

    [영상]"비오는 날 시켜 먹네"…콜라 흔들어 배달 논란[이슈시개]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한 배달원이 비 오는 날 음식을 시켰다는 이유로 콜라를 흔들어 배달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논란이 일고 있다.
     
    지난 22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일부러 콜라 흔들어서 배달하는 사람'이라는 제목의 게시물이 올라왔다.
     
    작성자는 "본인 페북(페이스북) 친구인데 스토리에 이딴 거 올림"이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올렸다.

    공개된 영상에는 '비오는 날 시켜 먹네 XX'이라는 자막과 함께 한 사람이 콜라를 흔든 뒤, 문 앞에다 포장된 음식과 함께 놓았다. 콜라는 한 눈에 봐도 거품이 올라온 상태다.

    누리꾼들은 비오는 날 배달을 시킨 손님에게 복수한 것이라고 추정했다. 뚜껑을 열자마자 음료가 쏟아지도록 일부러 콜라를 흔들었다는 것이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영상을 접한 누리꾼들은 "돈은 벌고 싶고 일은 하기 싫다는 거냐", "그걸 또 찍어서 인증하냐", "배달 음식 받을 때 콜라 터진 적 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일각에서는 "자작극 내지 이웃집 테러인 것 같다"는 반응도 있었다. 한 누리꾼은 "괜히 멀쩡한 배달기사 욕 먹이려고 하는 것 아니냐"며 "비오는 날이라면서 양말에 슬리퍼가 말이 되냐. 신는 건 그렇다 치고 흰 양말인데 안 젖었다"며 의혹을 제기했다.

    해당 내용이 언론 보도로까지 이어지자, 이 게시물을 올린 작성자는 "신기하다. 이 짓을 한 애도 기사를 봤으면 좋겠다"고 댓글을 달았다.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 온라인 커뮤니티 캡처한편 배달 서비스업체마다 차이는 있지만 통상 배달기사는 배달료 3500원에 비나 눈 악천후에서는 500원 이상 할증료를 붙여 받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