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슈시개]"양아치 아저씨에게"…카페 女사장의 호소



사건/사고

    [이슈시개]"양아치 아저씨에게"…카페 女사장의 호소

    "여자 혼자 장사한다고 시비걸고 괴롭혀" 현수막 내걸어
    상습적으로 욕하다 걸린 식당 사장 명예훼손 고소까지
    "패기가 멋지다" "힘내시라" 누리꾼들 응원의 목소리

    카페 사장 A씨가 올린 현수막. 온라인커뮤니티 캡처

     

    한 카페 사장이 본인에게 상습적인 욕설과 인신공격을 행한 손님들에게 따끔한 일침을 가해 눈길을 끌고 있다.

    카페 사장 A씨는 3일 CBS노컷뉴스와 통화에서 "현재 피해 사실에 대해 법적 소송을 진행하고 있다"고 밝혔다.

    4년째 공단 주변에서 혼자 카페를 운영하고 있는 그는 나이 많은 아저씨들이 툭하면 시비를 걸고 욕을 했다고 전하며, 여자 혼자 장사한다고 무시하는 일이 셀 수도 없었다고 털어놨다.

    테이크아웃을 할 때 원래 비용보다 싼 가격으로 커피를 제공했지만, 매장에서 먹고 간다는 손님과 다투는 일도 비일비재했다.

    또 인근 식당 사장이 술을 먹고 카페에 들어와 다짜고짜 욕을 한 뒤 과자를 던지는 사건 또한 있었다. 당시 고소를 진행했지만, 복수를 한다며 사장 지인들이 지속적으로 괴롭혔다며 호소했다. {RELNEWS:right}

    그래픽=고경민 기자

     

    이에 참다못한 A씨는 최근 카페 앞에 '○○동 양아치 아저씨들에게 알립니다'라는 제목으로 현수막을 설치하기에 이르렀다.

    현수막에는 "여자 혼자 장사한다고 툭하면 와서 시비 걸고 욕하시는데 더 이상 자비는 없습니다. 저희 카페에 대한 악의적인 비방, 허위사실 유포, 성희롱, 인신공격 및 명예훼손 등에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대응 할 것을 알립니다"라고 적혀있다.

    또 "상습적으로 욕하다 저희에게 걸린 ○○식당 사장! 명예훼손 고소 진행 중입니다. 추가적인 제보 부탁드려요. 약자한테만 강한 사람에게는 참지 않겠습니다"라고 마무리했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여자 사장님 혼자 장사하는 건 어려운 일이다 힘내시길", "단골 되고 싶다", "패기가 멋지다", "세상에 별 사람들이 다 있다", "여사장 혼자 영업하면 진상들은 어디나 있는 법" 등 응원의 목소리를 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