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LIVE
삭제 검색
안녕하세요. CBS노컷뉴스 양민희 기자입니다.
'한때 20만원' 尹시계 중고가, 계엄 후 '뚝' 떨어진 가격 보니…[이슈세개]
"오징어튀김 먹던 손님 이빨 빠졌다고"…억울하다는 사장님[이슈세개]
"미대생이 재능 낭비"했다는 눈사람 화제…폭설이 남긴 풍경들[이슈세개]
'망했다' 어느 편의점의 발주 실수 사건…사장님이 보인 센스[이슈세개] 1. '망했다' 어느 편의점의 발주 실수 사건…사장님이 보인 센스 음식 발주 실수로 '1+1 나눔'을 택한 사장님의 재치에 누리꾼들의 응원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닭한마리 국물에 '검은깨' 둥둥…발 달린 '벌레'였다[이슈세개] 한 식당에서 닭 한 마리 음식을 즐긴 일행들이 국물을 먹다가 '검은 벌레'가 나왔다는 주장을 제기해 논란이 예상된다. 4일 각종 온라인커뮤니티에서는 닭 한 마리 국물에 '벌레'가 떠있다는 인증 사진과 함께 음식점 위생을 지적하는 글이 공유되고 있다.
난리난 급식대가 급식샷…'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상반된 행보[이슈세개] 난리난 급식대가 급식샷…'사생활 논란' 트리플스타 상반된 행보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요리 서바이벌 프로그램 '흑백요리사: 요리 계급 전쟁'에 출연한 요리사들이 냉탕과 온탕을 오가며 상반된 행보를 보이고 있다.
"저 좀 살려주세요"…쓰레기집 치워주면 1만5천원 '황당 알바'[이슈세개] 오토바이 2대로 명당자리 '알박기'…민폐 주차에 뿔난 주민 주차 공간이 부족한 아파트 주차장에서 여유공간이 있고 주차하기 편리한, 이른바 '명당' 자리를 오토바이 2대로 독점한 입주민에 대해 누리꾼들의 비난이 쏟아지고 있다.
'찜' 했다면서…주차 구역에서 홀로 서서 버틴 얌체족[이슈세개] 빽다방 음료 마시고 '아이고 배야'…이물질 논란 처음 아니었다 더본코리아의 카페 프랜차이즈 '빽다방' 음료에 비닐 조각이 갈려 들어가 이를 먹은 고객들이 복통을 호소하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칼에 도려낸 상처도…노숙자가 키우던 강아지 '극적 구조'[댕댕냥냥] 서울 동대문구의 한 시장에서 알코올 중독자로 의심되는 노숙자와 함께 길에서 생활하던 강아지(비숑 프리제) '토미'가 구조됐다. 동물권 단체 '케어'는 20일 "노숙 생활 중인 A씨로부터 소유권 양도 각서를 받고 토미를 구조했으며 현재 임시보호자를 찾고 있는 중"이라고 밝혔다.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