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LIVE
삭제 검색
바위처럼 진실에 한걸음 더
감리교 A목사 선거법 위반 기소…6.3 대선 교회 선거법 위반 주의보
[새로 나온 책] 사도 바울이 한국교회 목회자를 만난다면?
[단독] 국민의힘 당직자, 신천지 당원 모집 직접 나섰나?…동영상 파문
[단독] 신천지 전 지파장, "코로나 때 영종도 비밀모임…로비 자금 21억 종이 가방에" [앵커] 코로나 팬데믹 당시 신천지 2인자 였던 고동안 총무가 신도들에게서 로비 자금 명목 등으로 24억 원을 걷어 일부를 횡령했다는 혐의로 경찰 수사를 받고 있다는 소식 전해드렸는데요.
[단독] 경찰, '코로나 로비' 신천지 2인자 로비 자금 21억 용처 수사 [앵커] 신천지 이만희 교주 측근으로 한 때 신천지 2인자로 불렸던 고동안 전 총무가 코로나 팬데믹 당시 신도들로부터 21억 원을 걷은 뒤 이 돈을 사적 목적 등으로 사용해 경찰에 고발 된 것으로 확인됐습니다.
나눔이 나눔을 낳다…다문화 청소년들, "저도 돕고 싶어요" 나눔이 나눔을 낳았다. 포천하랑센터 다문화 청소년들이 최근 영남 산불 피해지역 복구를 위해 써달라며, 260만원을 모금해 이랜드복지재단(정영일 대표)에 전달했다.
"21대 대선은 한국사회 방향 결정"…교회협 '생명정의평화행동' 구성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조성암 대주교, 총무 김종생 목사)가 21대 대통령 선거를 앞두고 민주주의 회복과 사회 대전환을 위한 생명정의평화 행동을 구성했다.
기독교환경운동, 은총의 숲 세미나…녹색선교 확산 모색 기후위기 시대 녹색 선교를 모색하는 기독교환경운동연대 은총의 숲 세미나가 어제(22일) 감리교생태목회연구소와 감리교햇빛발전소협동조합 주최로 정동제일교회에서 열렸습니다.
[단독] 신천지 2인자, "김무성 본격적으로 일하자고 연락 와" [앵커] 신천지 2인자가 지난 20대 대선 직전 국민의힘 김무성 상임고문을 만나 '대구시 보고서'라는 신천지 문건을 전달한 정황이 드러났습니다.
[단독] "신천지, 국민의힘 책임당원 조직적 모집" 양심 선언 [앵커] 이단 신천지가 지난 20대 대선 직전 조직적으로 특정 정당 가입을 지시하고, 윤석열 당시 국민의힘 후보에게 접근하는 등 정치 개입을 시도했던 정황을 보도해 드린 적이 있습니다.
교회협의회, 프란치스코 교황 선종 애도…"사랑과 정의의 복음 삶으로 사신 분" 교회협의회, "소외된 이들 위해 사랑과 정의의 복음을 삶으로 보여줘"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조성암 대주교·총무 김종생 목사)가 가난하고 소외된 이들을 위해 사랑과 정의의 복음을 삶으로 보여줬던 교황 프란치스코 선종에 깊은 애도를 표시했다.
교회협의회, 장애인·비장애인 함께 부활절 기쁨 나눠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조성암 대주교·총무 김종생, 이하 교회협의회)가 사회적 약자와 함께 부활의 소망과 기쁨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교회협의회는 20일 오후 서울 중구 덕수궁길 구세군 서울제일영문(교회)에서 부활절 맞이 '감사와 소망의 밤'을 가졌다.
한국교회 부활절예배, 회개와 참회의 시간 보내… "교회가 잘못 가르쳤다" "주 예수 주 예수 부활하셨네 예수" 죽음을 이기신 예수그리스도의 부활을 기념하는 예배가 20일 전국의 주요 교회에서 진행됐다.
성 금요일, 예수 십자가 고난 흔적 따르자…"희생과 사랑, 섬김의 삶 다짐" [앵커] 한국교회가 고난주간 성 금요일을 맞아 예수그리스도의 십자가 고난을 묵상하며 십자가 사랑과 희생, 섬김의 삶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성추행 출교 A교회 목사, 재심 청구에 교인들 반발…"어떻게 목사가 이럴수 있냐" 여성 전도사를 성추행한 혐의로 교단에서 출교 된 서울 서초구 A교회 배모 씨(전 목사)가 해당 교단에 재심을 청구하면서 교인들이 강하게 반발하고 있다. 배모 씨는 지난해 2월 기독교대한감리회 서울남연회 재판위원회로부터 출교를 당했고, 연회 재판부를 상대로 낸 출교 효력정지 가처분에서도 패소했다.
교회협의회, 고난주간 정의평화 순례 …"부활의 기쁨 나누고 십자가 고난 기억" [앵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가 부활절을 앞두고 이 땅의 고난 받는 이들을 찾아가는 세차례의 정의평화순례를 오늘(16일) 마무리했습니다.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 "고난받는 이들과 함께 부활의 기쁨을 누리자" 한국기독교교회협의회(회장 조성암 대주교·총무 김종생 목사)가 오는 20일 부활주일을 앞두고 이 땅의 고난 받고 약한 이들과 함께 부활의 기쁨을 함께 하자고 당부했다.
구세군, 디지털 건전생활 '십계명' 제시…"정보의 진실성 늘 확인하는 습관 갖자" [앵커] 구세군 한국군국이 오늘(15일) 디지털 건전생활을 위한 대대적인 캠페인을 펼쳤습니다.
1234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