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노컷뉴스
LIVE
삭제 검색
"AI인 줄 알았다"…한일 '드럼합주' 日반응 봤더니[이런일이]
소면 넣고 배짱장사·1개 30만원…광기의 '두쫀쿠'[이런일이]
尹 구형의 날…'인간방패' 의원들은 지금[오목조목]
'해병대 수치' 악플에…김흥국 "내가 해병대 살렸다" 버럭[이런일이] 12·3 내란사태를 두둔하며 '내란나비' 별명을 얻었던 방송인 김흥국씨가 "이제 정치는 완전히 끝냈고 관심도 없다"면서도 그동안의 행보를 "후회하지 않는다"고 밝혔다. 김씨는 "대한민국 해병대 김흥국이 살렸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이혜훈 "너 똥오줌도 못 가리냐?"…이번엔 보좌진에 심야 폭언 이혜훈 기획예산처 장관 후보자가 과거 보좌진에게 한밤중 전화를 걸어 폭언하는 음성파일이 공개됐다. '아이큐 인턴 갑질'에 이어 두 번째 음성 파일 폭로다. 9일 주진우 국민의힘 의원은 자신의 페이스북에 "이 후보자의 보좌진 갑질 음성을 최초로 공개한다"며 "밤 10시 25분쯤 보좌진에게 전화해 폭언과 막말을 쏟아냈다"고 영상을 공개했다.
"한동훈 좌파인가" "정치 공작"…'당게' 논란에 국힘 내홍 격화[오목조목] 한동훈 전 국민의힘 대표가 이호선 국민의힘 당무감사위원장이 공개한 '당원게시판' 게시물에 대해 "허위사실 유포를 통한 의도적인 흠집내기 정치 공작"이라고 반박했다. 한동훈 전 대표를 비롯한 친한동훈계 의원들과 장동혁 국민의힘 지도부가 대립각을 세우며 국민의힘 내홍이 격화되는 모양새다.
"경찰이 몰카 찍음" "애 낳을걸"…AI슬롭 채널 '1690억' 벌었다[오목조목] #"경찰이 몰카? 변태네." 교복을 입고 담배를 피우던 학생이 훈계하는 경찰의 보디캠을 보고 조롱하듯 내뱉는다. 경찰은 "요즘 학생들 진짜 미쳐버리겠네" 라며 곤혹스러워한다.
부부 동반 구치소·관세 깡패·탈탈 털린 개인정보…2025년 다시보기[타임라인] 2025-01-15 국힘 의원들 배웅(?)속 尹 체포…지지자들 서부지법 난동
'통닭' 때문에 계엄 선포한 尹?…재판서 "사병들 사줄 예산 잘라"[오목조목] 윤석열 전 대통령이 지난해 12·3 비상계엄을 선포한 이유에 대해 "주임 원사가 소대 사병들 관리하는데 통닭이라도 사줄 돈이 없다. 이런 것만 딱딱 골라 (예산을) 잘랐기 때문"이라며 국회의 예산 삭감을 지목했다. 윤 전 대통령은 22일 서울중앙지법 형사25부(재판장 지귀연)에서 열린 자신의 내란 우두머리 혐의 재판에서 이같이 말했다.
"내 고백은 저항" 목소리 낸 곽혈수…콘텐츠가 된 '2차가해'[싸우는사람들] "우리는 그 고통을 평생 잊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언젠가는 시간이 지나 눈물 없이 말할 수 있는 날이 올 것입니다."
[단독]안마소 탈을 쓴 불법성매매 업소, 손 놓은 '안마사협회' ▶ 글 싣는 순서 ①[단독]'성매매 안마소' 신고 후 울린 전화…악몽으로 남은 '그놈 목소리' ②[단독]120여번 신고에도 자리지킨 '성매매 안마소'…"경찰 유착 있다" ③[단독]안마소 탈을 쓴 불법성매매 업소, 손 놓은 '안마사협회'
[단독]파출소 1㎞ 거리에 'S안마소'…120여번 신고에도 자리 지켰다 ▶ 글 싣는 순서 ①[단독]'성매매 안마소' 신고 후 울린 전화…악몽으로 남은 '그놈 목소리' ②[단독]파출소 1㎞ 옆 'S안마소' …120여번 신고에도 자리 지킨 비결은 (계속)
조진웅이 쏘아올린 '대입 학폭 형평성' 논란, 당신의 생각은?[노컷투표] 투표 원형 템플릿 조진웅發 대입 '학폭 반영' 형평성 논란, 어떻게 생각하세요?
[단독]'성매매 안마소' 신고 후 울린 전화…악몽으로 남은 '그놈 목소리' ▶ 글 싣는 순서 ①'성매매 안마소' 신고 후 울린 전화…악몽으로 남은 '그놈 목소리' (계속)
"도이치 바보야" "결혼 안했는데"…김건희·이준수 카톡 봤더니[오목조목] "결혼 안했는데?" "도이치 바보야, 시장에 좋은 거 천지인데."
박찬욱 "尹비리 영상이 최애"…과거 김건희와의 만남 재조명[이런일이] 세계적인 거장 박찬욱 감독이 '윤석열 전 대통령의 비리 영상들'을 즐겨본다고 밝혀 화제를 모은 가운데, 지난 2022년 박 감독과 김건희씨와의 만남이 재조명되고 있다. 당시 김 씨는 박 감독에게 자신을 주인공으로 하는 영화를 제안한 것으로 알려졌다.
"쿠팡에 '4조원대' 징벌적 과징금 부과하자"…어떻게 생각하세요?[노컷투표] 투표 원형 템플릿 쿠팡에 4조원대 과징금 부과, 어떻게 생각하세요?
'속옷 난동' 윤석열·'금거북이' 김건희·사과 않는 국힘…12·3내란 1년[타임라인] 2024-12-03 尹, 비상계엄 선포…"종북세력 척결, 헌정질서 지키겠다"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