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 경남 광주 대구 대전 부산 영동 울산 전남 전북 제주 청주 포항
LIVE
삭제 검색
'창원 모텔 흉기 난동' 26살 피의자, 미성년 성범죄자였다
'창원 모텔 흉기 난동'…경남교육청 "비극적 사건 깊은 애도"
'창원 모텔 흉기 난동'…중학생에 호감 품은 20대 범행 후 투신
'창원 모텔 흉기 사건' 피해자 1명 추가…경찰, 계획 범행 무게 경남 창원시 한 모텔에서 20대 남성이 10대 남녀 학생 3명을 흉기로 찌른 뒤 모텔 밖으로 뛰어 내린 사건이 발생했다. 사건 현장에는 협박 피해를 당한 추가 피해자가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창원 모텔 흉기 난동'…피의자 포함 3명 사망, 1명 중상(종합) 경남 창원시 한 모텔에서 20대 남성이 10대 남녀 학생 3명을 흉기로 찌른 뒤 모텔 밖으로 뛰어 내린 사건이 발생했다. 3일 경남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5분쯤 창원시 마산회원구 한 4층짜리 모텔에서 20대 남성 A씨가 10대 남녀 학생 3명을 흉기로 찌른 뒤 모텔 밖으로 뛰어내렸다.
비상계엄 선포 1년…경남 곳곳 "내란 완전 청산 하자 좀" 12.3 비상계엄 선포 1년을 맞은 3일 경남 곳곳에서 내란 청산을 촉구하는 집회가 곳곳에서 열렸다. 창원에서는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 상남분수광장에서 '내란 청산 촉구' 집회가 개최됐다.
'창원 모텔 흉기 사건'…피의자 포함 사망 3명, 중상 1명 경남 창원시 한 모텔에서 20대 피의자가 10대 3명을 찌른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남경찰청에 따르면 3일 오후 5시 5분쯤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한 모텔에서 흉기 사건이 발생했다.
'창원 모텔 사건' 피해자 3명 중 1명 사망…20대 피의자도 숨져 경남 창원시 한 모텔에서 20대 피의자가 10대 3명을 찌른 흉기 난동 사건이 발생해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경남경찰청에 따르면 3일 오후 5시 5분쯤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한 모텔에서 흉기 사건이 발생했다.
'1명 심정지, 2명 중상' 창원 흉기 사건 발생…피의자는 20대 경남 창원시 한 모텔에서 흉기 사건으로 1명이 심정지 상태로 발견되고 2명이 중상을 입었다. 3일 경남경찰청에 따르면 이날 오후 5시 13분쯤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한 모텔에서 흉기 사건이 발생했다.
풋살, 킥복싱, 배드민턴…12월 김해는 전국 스포츠대회장 경남 김해시가 12월 한 달 동안 굵직한 전국 규모 스포츠대회를 잇달아 개최한다. 풋살과 배드민턴 등 4개 종목 대회가 한꺼번에 열려 5천여 명의 선수와 관계자가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태원 참사 유족들 "김미나는 기자 고소·소송 철회하라" 김미나 국민의힘 창원시의원이 참사 망언을 최초 보도한 기자를 고소하고 손해배상소송을 물린 것에 대해 이태원 참사 유족들은 즉각 철회를 촉구했다.
다시 회견장 선 국힘 당원들 "조해진 김해을 당협위원장 사퇴하라" 국민의힘 김해을 조해진 당협위원장이 지역구 관리에 소홀하다며 사퇴를 촉구하는 당원들의 목소리가 재차 나왔다. 국민의힘 김해책임당원협의회는 3일 김해시청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조해진 당협위원장은 지난 1차 기자회견 이후에도 태도와 행보는 전혀 달라지지 않았다"며 "여전히 지역을 외면한 소극적 태도로 일관하고 있다"고 지적했다.
노무현 정부서 일 배운 정영두…민주당 김해시장 출마 선언 정영두(62) 전 노무현 정부의 경제정책 행정관이 3일 더불어민주당 김해시장 후보 출마를 공식 선언했다.
12.3 비상계엄 1년…경남 곳곳에서 '내란 완전 청산' 목소리 12.3 비상계엄 선포 1년을 맞은 3일 경남 곳곳에서 내란 청산을 촉구하는 집회가 곳곳에서 열린다. 창원에서는 이날 오후 6시 30분부터 상남분수광장에서 '내란 청산 촉구' 결의 대회가 개최된다.
정산장학재단, 경남과고·김해외고 학생 52명 장학금 전달 TKG태광 정산장학재단은 2일 경남과학고 및 김해외국어고등학교에서 장학증서 수여식을 열고 학생들에게 장학금을 전달했다. 경남과학고 32명, 김해외고 20명 등 학생 52명이 그 대상이다.
왜 김해, 부산만 돈 내?…"경전철 주도한 정부도 이젠 내라" '돈 먹는 하마'라 불리는 부산김해경전철에 대한 막대한 재정 지출에 경남 김해시가 허덕이고 있다. 시는 정부 최초 주도로 한 사업에다 협약 당사자인 만큼 국비를 하루 빨리 지원해야 한다고 촉구하고 있다.
진주서 후진하다 사람 사망, 창원서 만취 방화 시도…경찰 수사 경남 진주에서는 최근 공사장에서 후진하다 사람을 치어 사망케 하고, 창원에서는 술에 취해 방화를 시도하는 사건이 발생했다. 진주경찰서는 남강 둔치 정비 공사 현장에서 화물차를 몰고 후진하다 60대를 치어 숨지게 한 혐의(업무상과실치사)로 20대 운전자 A씨가 입건해 조사 중이다.
'4시간 만에 조기 마감'…인기 많은 양산 하프 마라톤 6일 개최 접수 4시간 만에 조기 마감된 경남 양산시 개최 마라톤 대회가 오는 6일 드디어 열린다. 2일 시에 따르면 지난 10월 1일 온라인 접수 시작 후 단 4시간 만에 전 종목이 마감된 양산전국하프마라톤대회는 오는 6일(토요일) 오전 9시부터 양산종합운동장에서 시작해 양산천과 황산공원 등을 코스로 삼아 진행된다.
123456789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