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zz
LG전자가 오는 27일부터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열리는 ''''모바일 월드 콩그레스 2012'''' 전시회에서 전략 제품인 ''''옵티머스 Vu:(뷰)''''를 전격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옵티머스 ''Vu:''는 태블릿의 장점인 5인치 대형 화면과 스마트폰의 편리한 이동을 결합한 신개념 전략 제품으로 크고 시원한 대화면을 통해 ''''보는 즐거움''''을 극대화했다는 설명이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5인치 IPS 디스플레이에 최적의 가독성을 제공하는 4:3 화면비를 적용한 점이다.
또 LTE폰 가운데 가장 밝은 650니트 밝기의 IPS 디스플레이를 채택해 야외시인성이 높아져 태양빛 아래서도 또렷하고 정확한 색상의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이와 함께 옵티머스 Vu:는 제품 상단에 퀵메모키를 탑재해 별도의 메모 애플리케이션 구동없이 어떤 화면에서도 메모가 가능하다.
1.5기가헤르츠(GHz) 듀얼코어 프로세서, 안드로이드 2.3 진저브레드 운영체제를 탑재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운영체제는 출시 후 3개월내에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로 업그레이드될 예정이다.
LG전자는 3월 초 SK텔레콤과 LG유플러스를 통해 한국 시장에 첫 선을 보일 예정이다.
박종석 MC사업본부장은 ''''소비자 행태 분석을 바탕으로 최고의 디스플레이 기술과 앞선 LTE 기술력을 결합해 만든 전략 제품''''이라며 ''''혁신적인 LTE 제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LTE 시장을 선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