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기업/산업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공항에 ''Clean Air Zone'' 설치

    • 0
    • 폰트사이즈
    sss

     

    생활환경기업 웅진코웨이(대표 홍준기, www.coway.co.kr)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국제공항(Kuala Lumpur International Airport)에서 말레이시아공항공사(MAHB, Malaysia Airports Holdings Berhad)와 ''''말레이시아공항 Clean Air Zone 제품지원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5일 밝혔다.

    이 날 행사에는 박재영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법인장, 탄스리 바시르 아메드(Tan Sri Bashir Ahmad) 말레이시아공항공사 사장, 말레이시아 보건부 관계자 등 40여 명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웅진코웨이는 쿠알라룸푸르국제공항 내에 공기청정기(AP-2505CH) 30대를 설치하고, ''''Clean Air Zone''''을 운영한다. 설치된 제품은 말레이시아 현지 코디(Coway Lady: 서비스 전문가)가 두 달에 한 번 정기점검하고 주기에 따라 필터를 교체함으로써 최적의 성능을 유지하도록 관리할 예정이다.

    이번 협약은 평소 ''''실내공기 오염의 위험성''''에 대해 연구를 시행해온 말레이시아 보건부의 공식지원을 받아 공항 내 일반 기업 최초로 시행되는 스폰서십으로 그 의미가 더욱 크다. 뿐만 아니라 연간 3천 5백만 명의 승객이 이용하는 국제공항에 ''''Clean Air Zone''''을 설치함으로써 브랜드 및 제품 홍보 효과도 기대할 수 있게 되었다.

    한편,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 법인은 2006년 설립된 이후, 매년 2배 이상의 성장을 거듭하며 렌탈마케팅과 코디시스템을 활용한 말레이시아 환경가전시장 진입에 성공했다. 특히, 지난 해는 2009년 대비 매출이 145% 성장하는 등 지속적인 성장세를 보이고 있어 국내 렌탈 비지니스의 해외시장정착의 대표적인 성공사례로 꼽히고 있다. [BestNocut_R]

    박재영 웅진코웨이 말레이시아법인장은 ''''유동인구가 많아 실내공기질 관리가 필수적인 국제공항을 ''''Clean Air Zone'''' 1호로 선정하였다''''며 ''''말레이시아 정부와 지속적인 협의를 통해 다중이용시설 내 공기청정기 설치 확대로 깨끗한 공기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