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류지원 백혈병 투병 고백 "진단받고선 아주 깊은 수렁 빠져"

문화 일반

    류지원 백혈병 투병 고백 "진단받고선 아주 깊은 수렁 빠져"

    류지원이 14일 인스타그램 글을 써 백혈병 투병 중이라고 알렸다. 류지원 인스타그램류지원이 14일 인스타그램 글을 써 백혈병 투병 중이라고 알렸다. 류지원 인스타그램
    걸그룹 굿데이 출신 배우 류지원이 백혈병 투병 중이라고 고백했다.

    류지원은 14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영문도 모르고 입원해 갑작스럽게 백혈병을 진단받은 지도 벌써 3개월이 지났다. 1차 2차 치료를 무사히 받고 3차 치료를 받고 있다. 심각한 병이라고 생각이 들지 않을 정도로 무탈히 1, 2차가 지나가서 감사한 마음뿐이다"라고 썼다.

    그는 "병을 진단받고선 누구의 위로도 연락도 받고 싶지 않고 아주 깊은 수렁에 빠져 있었는데 가족, 친구, 소중한 사람들의 안부 연락과 걱정에 나도 맘이 많이 좋아지고 따뜻해졌다. 역시 사람은 혼자 살 수 없는 동물인가 부다"라고 주변 사람들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류지원은 "머리도 없고 살도 많이 찐 상태라서 꾸며진 모습만 비추는 일을 했던 내게도 너무 낯선 내 모습이 다른 사람한테는 어떻게 보일까 싶어 사진 한 장 올리기가 무서웠다. 그래도 이젠 용기 내서 사진과 글을 올리고 나 이렇게 나름(?) 잘 지내고 있다는 근황 정도는 올릴 수 있을 정도의 마음이 되어서 오랜만에 글을 올려본다!"라고 글을 올리게 된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아직 조혈모세포이식이라는 큰 산이 남았지만 얼른 다 끝내고 나아서 원래의 나의 일상으로, 아니 아프기 전보다 더 건강한 모습으로 돌아가고 싶다. 모두들 건강한 일상 보내기를 !!!!!"이라고 글을 맺었다.

    2017년 걸그룹 굿데이 멤버로 데뷔한 류지원은 레드스퀘어, 아이리스 등을 거쳐 현재는 배우로 활동 중이다. '아이돌 : 더 쿱' '화인가 스캔들' 'DNA 러버' '레디 투 비트' 등에 출연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