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광주

    중흥그룹 '사랑의 헌혈 캠페인' 동참

    임직원 자발적 참여 '눈길'

    중흥그룹이 광주전남혈액원이 주관하는 '50일간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중흥그룹 제공중흥그룹이 광주전남혈액원이 주관하는 '50일간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중흥그룹 제공
    중흥그룹이 광주전남혈액원이 주관하는 '50일간 사랑의 헌혈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지난 28일 광주 북구 중흥건설 본사 앞에서 진행된 이번 헌혈 행사에는 중흥건설과 중흥토건 등 계열사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중흥그룹은 지난 2022년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과의 업무협약을 통해 상·하반기 연 2회 이상 정기 헌혈 캠페인을 이어오고 있으며, 긴급 혈액 수급 상황 발생 시에도 적극 협력하기로 했다.

    헌혈에 참여한 한 임직원은 "폭염과 폭우로 많은 시민이 어려움을 겪는 지금, 혈액 수급이 더욱 절실하다고 느껴 참여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헌혈에 동참하겠다"고 전했다.

    김동수 대한적십자사 광주전남혈액원장은 "무더위 속에서도 헌혈에 나서 준 중흥그룹 임직원들에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헌혈은 소중한 생명을 살리는 고귀한 실천"이라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