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전소미, 크러시 온다"…오비맥주, '2025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

  • 0
  • 0
  • 폰트사이즈

생활경제

    "전소미, 크러시 온다"…오비맥주, '2025 카스쿨 페스티벌' 개최

    • 0
    • 폰트사이즈

    서울랜드 전역 무대 확대
    전소미·셔누&형원·크러시 등 대세 아티스트 출동

    오비맥주 제공오비맥주 제공
    오비맥주의 대표 맥주 브랜드 카스가 오는 8월 23일 과천 서울랜드에서 '2025 카스쿨 페스티벌(CassCool Festival)'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매년 여름 개최되는 카스쿨 페스티벌은 음악, 워터쇼, 체험 프로그램을 아우르며 여름을 대표하는 브랜드 축제로 자리잡았다는 평가를 받는다. 올해는 무대 규모와 프로그램을 대폭 확대해 관객 오감을 만족시키는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서울랜드 전역에서 총 3개 무대가 운영된다. △K-POP, 힙합, EDM 공연이 펼쳐지는 메인 무대 '프레시 스테이지(Fresh Stage)'는 동문 주차장에 대형 규모로 조성된다. △밴드 및 감성 팝 무대 '레몬 스테이지(Lemon Stage)'는 삼천리 대극장에서 △EDM·DJ 퍼포먼스를 즐길 수 있는 '0.0 스테이지(0.0 Stage)'는 지구별 무대에서 운영한다.

    출연진도 화려하다. 몬스타엑스 유닛 '셔누&형원', 크러시, 전소미, 우즈, 이승윤, 정세운, 빅나티, 화사, 루시 등 각 장르 대표 아티스트들이 무대에 오른다.

    현장 곳곳에는 카스만의 청량감을 경험할 수 있는 체험존도 마련했다. 생맥주를 즐길 수 있는 '약수터 시음존', 여름 한정 신제품 '카스 프레시 아이스'를 체험할 수 있는 '아이스 존', 스타일링 라운지 등 관객 참여형 공간을 준비했다. 직접 꾸미는 티셔츠·고글 체험 'DIY 스웩샵', 터치형 게임 '텐텐'도 마련돼 즐길 거리를 더한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카스쿨 페스티벌은 브랜드 청량감을 오감으로 체험하는 여름 대표 문화축제"라며 "올해는 더욱 풍성한 콘텐츠로 색다른 경험과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티켓은 네이버 예약과 NOL티켓(구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 가능하다. 얼리버드 티켓은 오픈 1분 만에 매진되며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공연 정보는 카스쿨 공식 인스타그램 및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