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누 공식 스토어' 오픈. 동서식품 제공동서식품이 커피 브랜드 카누(KANU)의 전용 플랫폼 '카누 공식 스토어'를 정식 오픈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스토어는 기존 카누 웹사이트와 카누 패들 앱을 통합한 형태로, 스틱 커피, 캡슐커피, 원두, 커피 머신 등 카누 전 제품군을 한 곳에서 구매할 수 있는 원스톱 플랫폼이다.
카누 공식 스토어는 멤버십 제도를 통해 구매 실적에 따라 등급별 혜택을 제공하며, 제품 구매 시 '카누 포인트'를 적립하고 이를 통해 제품 할인, 스페셜 굿즈 교환, 네이버 페이 포인트 전환 등이 가능하다.
또한 공식 스토어 전용 서비스로 바리스타 머신 페이백 프로그램, 캡슐 정기 구독, 캡슐 재활용 신청 기능도 함께 운영한다.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동서식품은 오는 18일부터 다음달 17일까지 경품 이벤트를 실시한다.
첫 구매 고객 5천명에게는 100% 당첨되는 경품을 증정하며, 경품은 카누 굿즈, 백화점 상품권, 편의점 상품권 등이다. 이와 함께 누적 구매금액 5만원 이상마다 여행상품권(200만원), 태블릿 PC, 바리스타 머신 등에 응모할 수 있는 추가 기회도 제공된다.
동서식품 관계자는 "카누의 브랜드 가치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차별화된 멤버십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플랫폼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 편의를 높이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할 계획"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