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르보불닭 납작당면. 삼양식품 제공삼양식품이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불닭' 브랜드의 대표 플레이버 '까르보불닭'을 납작당면 형태로 재해석한 신제품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을 출시했다고 9일 밝혔다.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크리미한 매운맛으로 국내외 소비자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까르보불닭 특유의 풍미를 소스 흡수가 뛰어난 넓은 당면에 접목한 제품이다. 특히 전자레인지에 2분 30초만 조리하면 바로 즐길 수 있어 조리의 간편함과 상온 보관 가능성까지 더해진 것이 특징이다.
최근 마라탕, 훠궈 등 중국식 음식 인기에 힘입어 넓은 당면의 쫄깃한 식감이 주목받고 있으며, 앞서 출시된 '로제불닭 납작당면'은 기존 '로제불닭볶음면' 대비 편의점 매출이 16% 이상 높게 나타나는 등 긍정적인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삼양식품은 이번 신제품을 통해 '불닭' 브랜드의 라인업을 확장하고, 국내는 물론 글로벌 시장에서도 소비자 입맛을 더욱 세밀하게 공략하겠다는 계획이다.
'까르보불닭 납작당면'은 CU, GS25, 이마트24 등 주요 편의점에서 우선 출시되며, 오는 10일부터는 세븐일레븐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7월 한 달간 2+1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