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컴퍼니 설립…27일 신곡으로 컴백

제시, 독립 레이블 언니 컴퍼니 설립…27일 신곡으로 컴백

가수 제시가 독립 레이블 언니 컴퍼니를 세우고 내일(27일) 신곡 '뉴스플래시'를 발표한다. 언니 컴퍼니 제공가수 제시가 독립 레이블 언니 컴퍼니를 세우고 내일(27일) 신곡 '뉴스플래시'를 발표한다. 언니 컴퍼니 제공
가수 제시가 독립 레이블을 세우고 신곡을 낸다.

26일 언니 컴퍼니(UNNI COMPANY)에 따르면 제시는 독립 레이블 언니 컴퍼니를 설립해 독자적인 음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신곡도 발표한다. 25일에는 공식 소셜미디어와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새 디지털 싱글 '뉴스플래시'(Newsflash)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약 1년 간의 공백기를 보낸 제시가 선보이는 신곡 '뉴스플래시'는 다시 무대에 오르는 컴백 과정을 '뉴스 속보'라는 키워드로 풀어낸 힙합 트랙이다. 진솔하면서도 자신감 넘치는 메시지를 담았으며, 제시 특유의 에너지와 서사를 녹였다.

티저 영상 속 제시는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등장하고, 모든 움직임이 미디어의 시선 속에서 이슈화된다. '돈트 빌리브 올 더 하이프'(Don't believe all the hype)라며 부풀려진 말에 휘둘리지 말라고 전하기도 한다.

앞서 제시는 지난해 말 폭행 사건에 연루돼 조사받았으나, 수사기관은 관련 혐의가 없다고 판단해 제시에게 무혐의 처분을 내린 바 있다.

제시의 새 싱글 '뉴스플래시'는 내일(27일) 오후 1시에 발매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