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북

    익산 샘물교회, 전북교육청 장학금 기탁

    • 0
    • 폰트사이즈

    이중관 목사 "소중하게 쓰이길"
    서거석 교육감 "선한 영향력"

    23일 익산 샘물교회의 장학금 기탁식에서 샘물교회 이중관 목사와 교회 관계자, 서거석 전북교육감 등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교육청 제공23일 익산 샘물교회의 장학금 기탁식에서 샘물교회 이중관 목사와 교회 관계자, 서거석 전북교육감 등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전북교육청 제공
    전북 익산 샘물교회가 어려운 환경에 놓인 학생을 위해 써달라며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 장학금을 맡겼다.

    샘물교회와 전북교육청은 23일 사랑의장학회 기탁식을 했다. 이날 샘물교회는 '아나바다 시장놀이' 부모 참여 수업으로 모은 265만 3천원을 사랑의장학회에 맡겼다. 이 기탁금은 경제적으로 어려운 환경에서 학업에 열정을 보이는 도내 학생을 위한 장학금으로 쓰인다.

    이중관 샘물교회 목사는 "아이들이 참여한 아나바다 행사를 통해 어린 시절부터 기부와 나눔을 자연스럽게 체험하고 실천할 수 있었다"며 "귀하게 모인 성금이 소중하게 쓰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거석 교육감은 "어린이들의 따뜻한 마음과 실천 정신이 전북 교육공동체 전체에 선한 영향을 미치고, 나눔 문화 확산에 기여할 것"이라고 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