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북

    제9회 글로벌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 성황리 막 내려

    • 0
    • 폰트사이즈
    제9회 글로벌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가 30일 남원춘향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5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남원시 제공제9회 글로벌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가 30일 남원춘향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5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남원시 제공
    제9회 글로벌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가 30일 남원춘향문화예술회관 대강당에서 500여 명의 관람객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번 대회는 42명의 여성 어르신이 서류를 접수했으며, 16명이 본선 무대에 진출해 살아온 삶의 이야기를 펼쳐냈다.

    대상은 임혁희(광주)씨가 수상의 영광을 안았으며, 금상 정영자(순창), 은상 정명희(수원), 동상 정찬양(순천)을 각각 차지했다.

    수상자들은 1년 동안 남원시노인복지관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남원시가 주관하는 다양한 행사에서 남원을 대표하는 시니어 춘향으로 활동할 계획이다.

    최경식 남원시장은 "이번 글로벌 시니어 춘향 선발대회는 시니어들이 건강하고 아름답게 쌓아온 경험과 가치를 더욱 빛낼 수 있는 자리였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