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이상민 '재혼' 심경 손편지 고백…"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

LIVE

이상민 '재혼' 심경 손편지 고백…"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 박종민 기자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 박종민 기자
가수 겸 방송인 이상민(51)이 직접 재혼 소감을 전했다.

이상민은 지난 30일 SNS에 올린 손편지를 통해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 놀라셨을 것 같다"며 "소식을 전하는 저도 지금 많이 떨린다"고 운을 뗐다.

그는 "많이 사랑하는 한 사람이 생겼다. 그녀와 인생의 2막을 함께 나아가려고 한다"며 재혼을 알렸다.

앞서 엑스포츠뉴스는 이날 이상민이 비밀리에 결혼을 준비해왔다고 보도했다. 예비 신부는 연하의 비연예인이며 결혼 시기는 초여름인 것으로 알려졌다.

같은 날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 측도 이를 확인해 줬다. 이상민 재혼 이야기는 오는 11일 방송되는 '미우새'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상민은 이날 손편지에서 예비신부에 대해 "어떤 고난에서도 지켜 주고 싶다는 마음이 들게 한 사람이고, 이분과 함께라면 평생을 행복하게 함께할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개했다.

그는 "뒤늦게 찾은 소중한 사람인 만큼 너무 조심스러워 주변분들에게도 알리는 것이 늦어졌다"며 "놀라셨겠지만, 함께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면 정말 감사하겠다"고 했다.

이어 "앞으로도 저를 응원해 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매순간 더 책임감 가지고 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이상민은 지난 1994년 그룹 룰라 멤버로 데뷔해 선풍적인 인기를 얻었다. 이후 프로듀서로서도 그룹 샤크라, S#ARP, 컨츄리꼬꼬 등을 키웠다. 그는 지난 2004년 이혜영과 결혼했지만 이듬해 이혼했다. 특히 사업을 벌이는 과정에서 69억원 빚을 졌고, 지난해 이를 청산했다고 전한 바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6

3

전체 댓글 0

새로고침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