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국일반

    엠서치마케팅,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 선정

    • 0
    • 폰트사이즈
    사진 제공-엠서치마케팅사진 제공-엠서치마케팅
    디지털 광고대행사 엠서치마케팅이 네이버(NAVER)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로 선정되며 업계에서의 전문성과 경쟁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고 23일 밝혔다.
     
    네이버는 검색광고 운영 능력과 성과, 마케팅 전략 수립 역량, 고객 대응력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매년 우수한 대행사를 공식 파트너로 선정한다. 이번에 이름을 올린 엠서치마케팅은 다양한 산업군의 광고주와의 협업을 통해 축적한 노하우와 데이터 기반의 운영 체계를 바탕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네이버 검색광고는 키워드 기반의 퍼포먼스 광고로, 사용자의 검색 의도를 실시간으로 반영해 가장 적합한 타겟에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엠서치마케팅은 이러한 플랫폼 특성을 최대한 활용해 광고주 맞춤형 키워드 전략과 전환 중심의 운영을 통해 실질적인 성과를 만들어내는 데 주력해왔다.
     
    엠서치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 선정을 통해 광고주에게 더 높은 수준의 전문성과 안정적인 성과를 제공할 수 있게 됐다"며, "광고주의 브랜드 성장과 성과 창출을 최우선으로 삼는 파트너십을 지속해나가겠다"고 전했다.
     
    또한 엠서치마케팅은 검색광고 외에도 디스플레이 광고, 쇼핑 광고, 콘텐츠 마케팅 등 다양한 영역에서 퍼포먼스를 중심으로 한 종합 디지털 마케팅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최근에는 AI 기반의 마케팅 자동화와 정교한 타겟 분석 기능을 도입해 광고 효율성을 한층 강화하고 있다.
     
    이번 네이버 검색광고 공식 대행사 선정은 엠서치마케팅이 디지털 마케팅 시장에서 선도 기업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엠서치마케팅은 앞으로도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환경 속에서 광고주의 니즈에 맞는 전략을 제시하고, 지속 가능한 광고 성과를 만들어가기 위한 노력을 이어갈 방침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