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홈플러스, 일주일간 '심플러스 메가 PB 선언' 행사 진행

  • 0
  • 0
  • 폰트사이즈

생활경제

    홈플러스, 일주일간 '심플러스 메가 PB 선언' 행사 진행

    • 0
    • 폰트사이즈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행사 진행
    식품·비식품 총망라한 '심플러스' 등 할인

    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심플러스(simplus)'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모델들이 19일 서울 등촌동 '홈플러스 메가 푸드 마켓 라이브' 강서점에서 '심플러스(simplus)' 상품을 소개하고 있다. 홈플러스 제공
    홈플러스가 꼭 필요한 품질만 심플하게 채운 '심플러스 메가 PB 선언' 2주차 행사를 오는 20일부터 27일까지 8일간 전개한다고 19일 밝혔다.
     
    '심플러스'는 다양한 식품과 비식품 자체 브랜드(PB, Private Brand)를 아우르는 홈플러스의 '메가 PB' 브랜드다.

    홈플러스는 이번 행사에서 신상품 '심플러스 국내산 농산물 100% 썰은 배추김치(1.9kg, 취급점포에 한함)'를 1만990원에 판매한다.

    커피값 부담이 높아진 고객들을 위한 신상품 '심플러스 블렌드 캡슐커피 2종(10T)'은 각 2990원에 선보인다.

    유당을 제거해 소화가 편한 1A 등급 신상 우유 '심플러스 1A 락토프리 우유(900ml)'는 2690원에 내놓는다.

    '심플러스 스위트콘/사골곰탕(340g/500g)'을 비롯해 '심플러스 통아몬드/포도젤리 초코볼(42g/40g)' 상품 모두 각 1천원에 판매한다. '심플러스 스낵 10여 종(행사상품에 한함)'도 균일가 1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외 일상용품, 간편 미식브랜드 '홈밀' 제품, 농협안심한우, 딸기, 키위,  등도 저렴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사측은 소개했다.
     
    홈플러스 김형훈 PBGS총괄이사는 "계속되는 고물가에 가성비와 품질 모두를 갖춘 메가 PB 브랜드 '심플러스'가 론칭 직후부터 고객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을 최우선 가치로 두는 홈플러스의 진심을 담아 식품·비식품을 총망라한 다양한 심플러스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