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오징어 게임'으로 우승자 가린다 …서울 성수동에서도 열려

문화 일반

    '오징어 게임'으로 우승자 가린다 …서울 성수동에서도 열려

    뉴욕, 시드니 등서 선보인 체험관…오는 2월 28일 마련

    넷플릭스 제공넷플릭스 제공
    미국 뉴욕을 비롯해 스페인 마드리드, 호주 시드니 등 해외 주요 도시에서 선보인 '오징어 게임' 체험관이 내달 서울에서도 마련된다.

    14일 넷플릭스에 따르면 다양한 오징어 게임을 직접 체험하는 '오징어 게임: 더 익스피리언스'가 오는 2월 28일 성수동에서 선보인다.

    '오징어 게임: 더 익스피리언스'는 넷플릭스 인기 작품 '오징어 게임'만의 전율과 재미를 오프라인에서 직접 체험하는 몰입형 공간이다. 다채로운 게임은 물론 음식과 포토존, 굿즈 등을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같은 행사는 지난해 10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스페인 마드리드, 12월 호주 시드니 등 해외 주요 도시에서 진행됐다. 특히 뉴욕 체험관은 8주 연속 표가 매진될 정도로 인기를 끌었다.

    참가자들은 각자의 얼굴을 스캔해서 플레이어로 등록하는 시작 단계를 거친다. 이후 게임 브리핑을 듣는 도미토리에 입장한 참가자는 약 90분간 △구슬치기 △보물 찾기 △무궁화 꽃이 피었습니다 △줄다리기 등 총 6개의 게임들을 즐기며 한 명의 우승자를 선정하게 된다.

    '오징어 게임: 더 익스피리언스'는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과 일요일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10시까지, 금요일·토요일 및 공휴일에는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한다.

    표는 온라인으로 구매 시에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오는 17일까지 구입하면 얼리버드 혜택 적용받아 30% 할인이 적용된다.

    넷플릭스 관계자는 "오징어 게임 스크린을 넘어 현실로 그대로 옮겨왔을 때 어떤 긴장감과 재미를 경험할 수 있는지 보여주는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라며 "공간 디스플레이부터 다양한 게임들, 그리고 곳곳에 숨어있는 디테일로 압도적인 몰입감을 느낄 수 있어 '오징어 게임: 더 익스피리언스'에 많은 분들의 관심과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