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가 지난 26일 1784 사옥의 루버를 활용해 '네넷' 글자를 연출했다. 네이버 제공네이버가 넷플릭스 '오징어게임' 시즌2 공개를 기념해 사옥에서 이벤트를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네이버는 넷플릭스의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일인 지난 26일 경기도 성남시 네이버 1784 사옥 창문에 부착된 수직 루버를 활용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네이버는 햇빛을 차단하는 수직 루버를 조정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과 넷플릭스와의 제휴를 의미하는 '네넷'이라는 글자를 1784 사옥 전면에 연출했다. 해당 이벤트는 이날 저녁 7시부터 약 2시간 동안 경부고속도로 방면의 1784 사옥에 노출됐다.
또 가면과 핑크색 수트를 입은 '오징어 게임'의 대표 등장인물인 핑크가드들이 사옥 안에서 바깥을 바라보고 있는 모습도 눈에 띄었다.
네이버 측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2 공개를 기념해 많은 대중들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 관심을 가질 수 있도록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편 네이버는 지난달 26일부터 넷플릭스와의 제휴를 통해 국내 플랫폼 멤버십 서비스 중 최초로 넷플릭스 이용권을 제공하고 있다.
네이버 1784 사옥 안에서 '오징어게임'의 핑크가드들이 창밖을 향해 서있는 모습. 네이버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