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광주

    광주은행, '법인파트너 적금' 출시…최고 연 3.7% 금리

    • 0
    • 폰트사이즈

    주거래 기업 고객에 우대금리 제공
    거래조건 충족 시 우대금리 최대 연 0.8%p 제공
    1년제 정액적립식 기준 최고 연 3.7% 제공

    광주은행이 법인 맞춤형 상품 '법인파트너적금'을 출시했다. 광주은행 제공광주은행이 법인 맞춤형 상품 '법인파트너적금'을 출시했다. 광주은행 제공
    광주은행(은행장 고병일)은 거래 실적에 따라 우대금리를 제공하는 법인 전용 적금 상품인 '법인파트너적금'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법인파트너적금'은 일반 법인뿐 아니라 고유번호 또는 납세번호를 부여받은 임의단체까지 가입할 수 있다. 
     
    영업점 창구와 인터넷뱅킹을 통해 가입할 수 있고 가입 기간은 6개월 이상 36개월 이하로 최소 가입 금액 10만원부터 가능하다.
     
    기본금리는 1년제 정액적립식 기준 연 2.9%(자유적립식 연 2.7%)로 최대 연 0.8%p의 우대금리를 더하여 최고 연 3.7%(자유적립식 연 3.5%)의 금리가 적용된다.
     
    우대금리 조건은 △급여이체 위탁계약이 체결된 법인의 급여이체실적 10회 이상(계약기간 1년 미만인 경우 5회 이상)시 연 0.3%p △요구불계좌 평균잔액에 따라 최고 연 0.3%p △신용(체크)카드 사용실적에 따라 최고 연 0.2%p 이다.
     
    광주은행은 지난해 '법인파트너통장'을 출시해 법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상품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월 말일 기준 평균잔액 3백만원 이상 유지 시 기업뱅킹 타행이체 수수료(200회), 예금잔액증명서 발급 수수료 및 해당 계좌 입출금내역 자동통지 서비스 수수료 면제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 연말까지 영업점을 찾아 '법인파트너통장' 및 전자금융 신규 시, 토큰형 OTP(일회용 비밀번호 생성기) 발급 수수료(개당 5,000원) 면제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광주은행 박문수 데이터상품전략부장은 "법인고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지난해 '법인파트너통장'에 이어, '법인파트너적금'을 출시했다"며 "편리한 기업금융 서비스와 수수료 면제 혜택, 우대금리를 통해 시너지효과를 발휘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