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김보라♥조바른 결혼…이수현·송건희·진지희 등 축하 물결

김보라♥조바른 결혼…이수현·송건희·진지희 등 축하 물결

왼쪽부터 손우현, 송건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왼쪽부터 손우현, 송건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배우 김보라와 조바른 감독이 결혼했다.

두 사람은 8일 양가 가족, 친척, 가까운 지인을 초대해 결혼식을 올렸다. 축가는 평소 김보라와 절친한 사이인 악뮤(AKMU) 이수현이 불렀다.

이수현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결혼식 장면을 올린 후 "축하해 행복하게 살아!♥" "으유 다 컸네 다 컸어……(?)"라며 애정 어린 문구를 남겼다. '스카이(SKY) 캐슬'에 함께 출연한 송건희는 "결혼 축하해 누나!! 행복하자"라는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게시했다.

배우 진지희 역시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두 사람이 입 맞추는 사진을 올린 후 "6월의 공쥬님 행복하세여~~"라고 썼다. 이주승은 "세젤예 김퍼플 꼬마공주에서 아름다운 신부로!! 축하해!!!"라고 축하 인사를 전했다.

손우현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축 결 혼 행복하게 잘 살아라!!"라고 썼고, 이주승을 가리켜 "동생을 보내는 오빠의 마음,,"이라는 글을 남기기도 했다. 어반자카파 조현아는 "주말은 모다? 결혼식. 김보라 축하해"라고 밝혔다.

왼쪽부터 악뮤 이수현, 진지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왼쪽부터 악뮤 이수현, 진지희 인스타그램 스토리 캡처앞서 김보라는 올해 3월 소속사 눈컴퍼니를 통해 조바른 감독과의 결혼을 공식 발표했다. 소속사에 따르면, 두 사람은 3년 동안 교제한 끝에 부부가 됐다.

아역 배우 출신인 김보라는 '있을때 잘해' '김치 치즈 스마일' '정글피쉬 2' '주군의 태양' '예쁜남자' '후아유 - 학교 2015' '화려한 유혹' '왕은 사랑한다' '부암동 복수자들' 등 여러 드라마에 출연했고 '스카이 캐슬'에서 김혜나 역을 연기해 눈도장을 찍었다. 이후 '그녀의 사생활' '터치' '우주인 조안' '도둑잠' '러브씬넘버#' '괴기맨숀: 디 오리지널' '모래에도 꽃이 핀다' 등에 출연했다.

또한 '전설의 고향' '정글피쉬 2' '천국의 아이들' '용의자X' '미생 프리퀄' '몬스터' '내 심장을 쏴라' '시간이탈자' '삼례' '굿바이 썸머' '암전' '이별여행' '구름이 다소 끼겠습니다' '괴기맨숀' '모럴센스' '침묵' '옥수역귀신' '어디로 가고 싶으신가요' 등 다수 영화에도 출연했다.

런던대학교 출신인 조바른 감독은 '진동' '갱' '불어라 검풍아' '괴기맨숀' 등의 영화 감독을 맡았다. 2017년 제21회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코리안 판타스틱 단편 부문 작품상을 받기도 했다. 김보라와는 '괴기맨숀' 촬영을 계기로 인연을 맺었다.

1995년생인 김보라와 1989년생인 조바른 감독은 6살 차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0

0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GOOGLE용하2024-06-10 19:34:37신고

    추천0비추천0

    김보라 배우님, 조바른 감독님 결혼 정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행복할 일만 남았네요. 행복한 결혼 생활 하시고 좋은 작품으로 두분 만나는 날을 고대하고 있겠습니다~ 다시 한번 결혼 축하드립니다!

  • GOOGLE거북이2024-06-09 21:54:44신고

    추천0비추천0

    김보라 님과 조바른 님,
    결혼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두 분이 함께하는 새로운 시작을 앞두고 얼마나 설레고 기쁘실지 상상이 됩니다. 서로에 대한 사랑과 믿음으로 하나가 되는 이 아름다운 순간을 함께 나눌 수 있어 정말 기쁩니다.

  • GOOGLE2024-06-09 15:38:13신고

    추천0비추천0

    두분 모두 너무 아름다우신 모습이네요. 앞으로도 행복하게 지내시면서 더더욱 좋은 작품들로 만나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두분 행복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