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황정음 SNL 폭탄 풍자 '이혼 특집' 방불…"돈은 내가 더 많아"

쿠팡플레이 제공 쿠팡플레이 제공 
전 프로골퍼 겸 사업가 이영돈과 이혼 소송 중인 배우 황정음이 30일 공개된 'SNL코리아5'에 출연해 자신의 결혼과 이혼 등 사생활을 소재로 한 콩트를 선보였다.

황정음은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5'에 호스트로 출연했다. 신동엽이 "묘한 시기에 나왔다"며 "작품 보는 눈이 뛰어난 것 같다"고 하자 황정음은 "제가 생각해도 작품 보는 눈은 있는데 남자 보는 눈이 없는 것 같다"고 말했다. 신동엽이 콩트 시작에 앞서 "준비됐냐"고 묻자 "이혼 준비됐다"고 외치기도 했다.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나는 솔로)를 패러디한 '나는 돌싱' 콩트에서 이상형을 두고 "작은 남자랑 가출하는 사람은 안 된다"고 말했다. 제작진 인터뷰 형식에서는 "그동안 너무 자상하고 아름다웠던 내 남편. 그동안 너무 바빴을 텐데 이제 편하게 즐겨요", "돈은 내가 1000배 더 많아. 네가 뭘 안다고 입을 놀려" 등 SNS에 올린 글을 직접 언급해 폭소를 자아냈다.

황정음은 '닉네임 골프왕'에 등장해 과거 공개 열애한 전 연인의 이름이 등장하자 연신 '땡'을 치는가 하면, '남자친구가 줄담배를 너무 피워 괴롭다'는 이야기기에 "다른 거 피우는 것보단 담배 피우는 게 낫다"고 했다. 불륜을 간접적으로 시사한 것으로 해석된다. 이수지가 부르는 '바람이 분다' 노래에는 분노하는 표정을 보여 객석의 웃음을 자아냈다.

 '슈가 온더 라디오' 코너에서도 황정음은 '한 번뿐인 결혼식 성대하게 하는 게 좋겠죠?'라는 사연에는 "결혼을 성대하게 하면 이혼 발표도 성대하게 하는 수가 있다"고 말해 이번주 SNL은 황정음의 거침없는 폭탄 발언과 역대급 드립으로 '이혼 특집'을 방불케 했다.

마지막 무대에 오른 황정음은 "사실 이런 자리는 처음이어서 너무 떨렸다"며 "여러분들의 큰 응원과 SNL 식구들이 좋은 에너지를 주셔서 큰 용기를 얻고 간다"며 눈물을 보였다.

한편 황정음은 파경 소식으로 화제를 모았다. 지난달 21일 자신의 소셜미디어(SNS)에 남편 사진을 여러 장 올리며 의미심장한 글을 남겼다. 남편의 외도를 암시하는 듯한 내용으로 세간의 주목을 끌었다. 그의 소속사인 와이엔터테인먼트는 이튿날 입장문을 내고 "황정음은 많은 심사숙고 끝에 '더 이상 혼인을 유지하기 어렵다'는 결정을 내렸다"며 "이혼소송 진행 중"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24

6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KAKAOislam20252023-12-02 08:20:32신고

    추천0비추천0

    안녕하세요

    저는 무슬림이고 사람들a에게 이슬람에 대해 배우도록 초대합니다.
    이슬람에 대한 사진과 동영상으로 설명하는 제 블로그 를 봐주세요

    https://k1438.blogspot.com/2016/12/blog-post.html

    동영상

    https://youtu.be/NFJHyCau5v8
    ِ
    나는 당신에게 행복한 삶을 기원합니다....ِ감사합니다ر

  • NAVER청송2023-12-02 07:36:38신고

    추천0비추천0

    쪽팔리는 것은 일도 아니고 지극히 당연시 되는 이 모습은 대한제국이 아니지??

  • NAVER토끼2023-12-02 04:37:33신고

    추천0비추천2

    총선전까지
    서울의 소리랑 가짜뉴스선동 ㅈ ㄴ 할려고했는데
    어떡하냐~~~민주당아


제 21대 대통령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