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부안마실축제,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무료 스냅' 참가자 모집



전북

    부안마실축제,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무료 스냅' 참가자 모집

    전북 부안군의 마실 스냅은 오는 4월 11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며, 가족(3인 이상)과 친구(2인 이상), 커플을 대상으로 하루 2팀씩 촬영한다. 부안군 제공전북 부안군의 마실 스냅은 오는 4월 11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며, 가족(3인 이상)과 친구(2인 이상), 커플을 대상으로 하루 2팀씩 촬영한다. 부안군 제공
    전북 부안군이 전문 사진작가와 부안읍의 사진 명소에서 무료 스냅사진을 촬영하는 '마실 스냅' 참가자를 모집한다.
     
    마실 스냅은 오는 4월 11일부터 이틀 동안 진행되며, 가족(3인 이상)과 친구(2인 이상), 커플을 대상으로 하루 2팀씩 촬영한다.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특별한 사연과 함께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신청할 수 있으며, 선정 결과는 4월 8일 발표된다. 참가자들은 SNS에 후기를 1건 이상 게시하면 된다.
     
    마실 스냅은 제11회 부안마실축제의 사전 홍보 프로그램으로 부안마실축제는 오는 5월 3일부터 6일까지 나흘 동안 부안 해뜰마루 지방정원에서 열린다.
     
    마실 스냅 참가 신청의 자세한 사항은 부안마실축제 사무국이나 축제 홈페이지 공지사항으로 확인할 수 있다.

    마실 스냅. 부안군 제공마실 스냅. 부안군 제공
    마실 스냅. 부안군 제공마실 스냅. 부안군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