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오컬트 장인 장재현의 '파묘' 2월 22일 개봉 확정



영화

    오컬트 장인 장재현의 '파묘' 2월 22일 개봉 확정

    영화 '파묘' 캐릭터 포스터 4종. ㈜쇼박스 제공영화 '파묘' 캐릭터 포스터 4종. ㈜쇼박스 제공'검은 사제들' '사바하' 단 두 편으로 '오컬트 장인' 수식어를 획득한 장재현 감독이 선보이는 한층 진화한 오컬트 미스터리 '파묘'가 내달 22일 개봉을 확정했다.
     
    '파묘'는 거액의 돈을 받고 수상한 묘를 이장한 풍수사와 장의사, 무속인들에게 벌어지는 기이한 사건을 담은 오컬트 미스터리 영화다.
     
    이번에 공개된 캐릭터 포스터 4종은 기이한 존재를 맞닥뜨린 네 인물의 긴장감 넘치는 상황을 그려 시선을 사로잡는다.
     
    먼저 땅을 찾는 풍수사 상덕의 포스터는 최민식의 표정만으로도 모든 것을 압도하며 그가 목격한 험한 것에 대한 궁금증을 끌어 올린다. 원혼을 달래는 무당 화림의 포스터는 무속인으로 분한 김고은의 폭발적인 열연을 기대하게 한다.
     
    또한 예를 갖추는 장의사 영근의 포스터는 유해진의 날카로운 눈빛과 긴장감 넘치는 분위기를 보여주며 예측 불가 전개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봉길의 포스터는 경문을 외는 무당으로 분한 이도현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담아 그가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대한 기대를 불러일으킨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