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지부, 현충원 참배 및 신년회



대전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지부, 현충원 참배 및 신년회

    윤준호 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 회장(가운데)과 회원들이 17일 대전현충원을 방문해 헌화하고 참배했다. 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 제공윤준호 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 회장(가운데)과 회원들이 17일 대전현충원을 방문해 헌화하고 참배했다. 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 제공
    한국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회장 윤준호)는 17일 국립대전현충원을 방문해 헌화하고 참배했다.

    자유총연맹 대전시지부에 따르면 이날 행사에는 윤준호 신임 회장을 비롯해 부회장과 지회장 등 조직간부 150여명이 참석해 현충탑 분향소에 헌화하고 국민운동단체로서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겠다는 의지를 밝혔다.

    특히 이날 행사에서는 미래의 젊은 세대인 대학생 회원들이 참석해 책임과 의무를 완수하는 자유 민주 시민으로서의 비전을 가지고 자유를 기반으로 하는 평화 통일 운동을 활성화 하기로 다짐했다.

    이어 계룡스파텔로 이동해 '2024년 한국자유총연맹 대전광역시지부 신년 인사회'를 진행했다.

    윤준호회장은 "우리 헌법의 핵심가치인 자유민주주의 수호와 안보 가치관 확립이라는 한국자유총연맹의 사명을 각자 맡은바 자리에서 똘똘 뭉쳐 실천해야 한다"면서 "한반도 평화의 기틀이 마련되고 있는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다 같이 힘을 합해 노력하자"고 말했다.

    한편, 한국자유총연맹은 대한민국의 자유민주주의를 항구적으로 지키고 발전시키는데 이바지하며,  헌법가치를 수호해 국민행복과 국가발전을 위한 갈등극복과 사회통합을 목표로 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민간 단체로 UN 경제사회이사회의 NGO (비영리민간단체)로 등록돼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