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남편과 다툼 뒤…15층서 생후 6개월 딸 던져 숨지게 한 엄마, 구속영장

광주

    남편과 다툼 뒤…15층서 생후 6개월 딸 던져 숨지게 한 엄마, 구속영장

    스마트이미지 제공스마트이미지 제공
    생후 6개월 된 영아를 아파트 15층 창문 밖으로 던져 숨지게 한 혐의로 경찰이 20대 친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

    광주경찰청 여성청소년범죄수사대는 살인 혐의로 A(25)씨에 대해 구속영장을 신청했다고 4일 밝혔다.

    A씨는 지난 3일 오전 6시 20분쯤 광주 서구 금호동 한 아파트 15층에서 생후 6개월 된 자신의 여아를 창문 밖으로 던져 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다.

    조사 결과 A씨는 술을 마신 상태에서 남편과 다퉜으며 남편이 집을 비운 사이 범행을 저지른 것으로 드러났다.

    집에 돌아온 배우자는 아기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경찰에 신고한 것으로 알려졌다. 남편에 의해 발견된 영아는 119 구급대에 의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숨졌다.

    A씨는 경찰에서 조울증·우울증 등을 앓고 있다고 주장한 것으로 전해졌다.

    해당 가정에서는 살인 사건 발생 이틀 전 112를 통해 가정 폭력 신고가 접수됐지만 A씨 등은 사건 처리를 원하지 않는다는 의사를 밝힌 것으로 파악됐다.

    경찰은 부검을 통해 영아의 사망 원인 등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