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예스24, 가수 겸 작가 이적 북토크 '이적의 단어들' 입장권 단독 판매



책/학술

    예스24, 가수 겸 작가 이적 북토크 '이적의 단어들' 입장권 단독 판매

    예스24 제공 예스24 제공 
    예스24는 싱어송라이터이자 작가인 이적 북토크 '이적의 단어들' 입장권을 오는 19일부터 단독 판매한다고 18일 밝혔다.
     
    올해 단 한 번 진행되는 이번 북토크에서는 이적이 지난 5월 발표한 생애 첫 산문집 '이적의 단어들'과 함께 독자들을 만난다. '상상에 시동을 거는 단어와 이야기'를 주제로 이적 작가와 한층 깊이 교감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예정이다.
     
    첫 산문집 '이적의 단어들'은 어느 단어에서 시작된 101편의 단편을 엮은 책이다. 시와 소설을 넘나들며 울림을 주는 이야기와 작가 특유의 시선을 표현한 그림들이 담겼다. 앞서 픽션집 '지문사냥꾼', 그림책 '기다릴게 기다려 줘' 등 다채로운 작품 활동을 해왔다.

    이번 북토크 행사는 11월 7일 화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건설회관 2층 대회의실에서 진행된다. 김혼비 작가가 사회를 맡았으며, 예스24 홈페이지에서 작가에게 남기고 싶은 말을 댓글로 작성하면 북토크 현장에서 이적 작가가 직접 답변하는 코너가 진행된다.
     
    북토크 입장권이 포함된 상품을 구매한 독자 최대 600명을 초대한다. 해당 입장권은 19일 오전 11시부터 예스24를 통해 단독 선착순 판매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