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순천대 1억원 기부 약속 지켜



전남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 순천대 1억원 기부 약속 지켜

    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왼쪽)과 이병운 순천대학교 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순천대학교 제공이상대 순천시체육회장(왼쪽)과 이병운 순천대학교 총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순천대학교 제공전남 순천시체육회 이상대 회장이 국립 순천대학교의 글로컬대학30 선정을 기원하며 발전기금 2000만원을 기탁했다.
     
    2일 순천대학교에 따르면 이 회장은 지난 2019년 대학발전기금 1억원 기탁을 약속한 이후 매년 꾸준히 기부를 이어왔으며, 이번에 2000만원을 전달하면서 총 1억 원의 대학발전자금 기부 약속을 지켰다.
     
    이 회장은 "순천대학교와 좋은 인연을 맺으며 약속했던 1억원 기탁의 목표를 달성할 수 있어 영광스럽게 생각한다"며 "순천대학교가 꼭 글로컬대학 30에 최종 선정돼 훌륭한 교육 인프라와 시스템으로 지역의 체육 인재 육성에도 이바지해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병운 순천대학교 총장은 "5년 전 약속을 잊지 않고, 매번 말없이 대학을 찾아주신 이상대 회장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보내주신 응원에 힘입어 글로컬대학 30 최종 선정이라는 영광의 소식으로 화답하겠다"고 말했다.
     
    이 회장은 민선 1기에 이어 지난 3월부터 민선 2기 순천시체육회장을 맡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