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포레스텔라 고우림, 11월 20일 현역 입대…군악대 복무 예정



연예가 화제

    포레스텔라 고우림, 11월 20일 현역 입대…군악대 복무 예정

    포레스텔라 고우림. 고우림 공식 트위터포레스텔라 고우림. 고우림 공식 트위터크로스오버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이자 전 피겨 국가대표 선수 김연아의 남편인 고우림이 11월 입대한다.

    소속사 비트인터렉티브는 26일 공식입장을 내어 "포레스텔라 고우림이 오는 11월 20일 육군 현역으로 입대한다. 고우림은 최근 병무청 전문특기병에 합격하여,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군악대로서 성실하게 국방의 의무를 수행할 예정"이라고 알렸다.

    이어 "모두의 안전을 위해 고우림의 입소 장소와 시간은 공개하지 않는다. 별도의 공식 행사도 진행되지 않는 점, 많은 팬분들과 취재진의 너른 양해와 협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우림은 입대 전까지 '2023 포레스텔라 페스티벌'을 비롯해 공식 스케줄을 예정대로 소화하며 팬분들께 직접 인사를 전한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고우림은 팬 카페에 글을 올려 입대 소식을 직접 밝혔다. 고우림은 "오는 2023년 11월 20일부로 기초군사훈련을 받고 국방부 군악대에서 복무하게 되었습니다. 데뷔 때부터 지금까지 우리 팬분들께 염려 아닌 염려를 늘 안겨드렸던 것 같아서 죄송한 마음도 컸는데 드디어 저와 여러분의 마음속 숙제를 풀어야 할 시간이 찾아온 것 같습니다!"라고 썼다.

    그는 "다행히도 포레스텔라 페스티벌과 나머지 공연, 행사들까지 잘 마무리하고 입대할 수 있어서 감사한 마음도 크네요. 이 소식이 무겁게 들릴 수도 후련하게도 들릴 수 있을 우리 숲별, 울림 여러분일 것 같은데요.  멋지고 늠름하게 국방의 의무를 잘 마치고 돌아올 테니 기쁘고 가벼운 마음으로 이 소식을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시간 금방 갑니다. 여러분~! 얼른 돌아와서 완전체 활동 이어가도록 할게요!"라고 전했다.

    JTBC '팬텀싱어 2'에서 최종 우승한 크로스오버 4중창 보컬 그룹 포레스텔라의 멤버인 고우림은 '나의 아저씨' '디 엠파이어: 법의 제국' 등의 드라마 OST를 가창하기도 했다. 포레스텔라는 싱글 '화이트 나이트'(White Night)(백야)와 '쿨'(KOOL) 등을 발매했다.

    고우림은 전 국가대표 피겨스케이트 선수 김연아와 2018년 올댓스케이트 아이스쇼 축하 무대를 계기로 처음 만나 3년 교제 끝에 지난해 결혼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