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숏폼 영상 60초에 강릉을 담아보세요"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영동

    "숏폼 영상 60초에 강릉을 담아보세요" SNS 콘텐츠 공모전 개최

    핵심요약

    강릉의 문화, 여행, 음식 등 소재나 장르 제한 없어

    강릉시 제공강릉시 제공
    강원 강릉시는 '숏폼 영상'을 통해 강릉만의 매력적인 모습을 소개하고자 2023년 강릉시 SNS 콘텐츠 공모전인 '60초 새로강릉 숏폼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 누구나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할 수 있다. 나만의 사진 스팟, 강릉 여행 꿀팁, 강릉에서의 일상 소개 등 소재나 장르의 제한 없이 강릉을 담은 60초 이내의 세로형 숏폼 영상이면 된다.
     
    참가자는 제작한 숏폼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새로강릉, #강릉)와 함께 개인 SNS 계정에 게시한 후 이메일로 참가신청서와 원본 영상을 제출하면 된다. 공모기간은 이날부터 10월 18일까지며 심사 결과는 10월 31일 강릉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수상자에게는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선정된 수상자들에게는 최우수상(1명) 200만 원, 우수상(2명) 100만 원, 장려상(3명) 50만 원, 입선(45명) 10만 원의 시상금을 지급한다. 수상작들은 향후 강릉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인스타그램 채널의 숏폼 콘텐츠로 활용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강릉시 공식 홈페이지 고시·공고 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공보관 뉴미디어홍보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많이 본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