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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전

    신협, 기업고객 대상 전자금융 서비스 전면 개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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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신협 최초의 기업 모바일뱅킹 '신협 온(ON)뱅크 기업' 신규 출시

    신협중앙회 제공신협중앙회 제공
    신협중앙회(회장 김윤식)는 사업자 고객 이용 편의성 향상을 위해 기업용 전자금융 서비스를 전면 개편했다고 31일 밝혔다.
     
    신협에 따르면 개인사업자 및 법인 고객을 위한 신협 최초의 기업용 모바일뱅킹인 '신협 온(ON)뱅크 기업'을 신규 출시하며 기업 모바일뱅킹 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입했다. 기존에 제공하던 기업용 인터넷 뱅킹 서비스도 사용자들의 요구 사항을 적극적으로 반영, 11년 만에 전면 리뉴얼해 선보인다.
     
    신협 최초의 기업용 모바일뱅킹 '신협 온(ON)뱅크 기업'은 △쉽고 편한 UI/UX △비대면 서비스 고도화 △모바일 결재 △간편인증 등 편의성을 극대화해 사용자 접근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비대면 서비스를 고도화해 지점 방문 없이 상품개설, 각종 제증명서 발급 등 기업 고객 맞춤형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하며 영업점 방문이 어려운 사업자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
     
    또 모바일앱으로 비대면 회원가입과 디지털OPT 발급이 가능하고, 1회 혹은 1일 300만 원 이하 소액 이체 거래에 대한 추가 인증 절차를 배제했다. 간편비밀번호, 패턴잠금해재, Face ID, 지문인식 등을 활용한 간편인증이 도입됐다.
     
    신협은 기존의 기업 인터넷뱅킹도 2012년 오픈 이후 11년 만에 전면 리뉴얼했다.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쉽게 이용하며 금융 업무를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도록 화면 구성 개편에 주력해 불필요한 요소를 덜고 결재 현황, 대표 계좌 등 업무에 필요한 메뉴를 직관적이고 심플하게 배치했다.
     
    정인철 신협 디지털금융부문장은 "이번 기업뱅킹 개편을 통해 신협과 거래하는 사업자 고객의 금융업무 편의성이 크게 향상되고 이를 계기로 신규 고객 유치에도 도움이 될 것"이라며"앞으로도 신협만의 온기를 더한 사용자 중심 금융 플랫폼 고도화, 지속적인 디지털 혁신을 이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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