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 수영장. 유탑호텔 제공코로나19 이후 처음 맞이하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유탑호텔이 역대급 더위와 장마에 맞설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본격적인 손님맞이 준비에 나섰다.
제주 함덕 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유탑유블레스호텔 제주는 여름철 휴가 수요를 대비할 웰니스 스테이 패키지를 선보였다. 패키지는 객실과 건강식으로 구성된 웰빙 보리밥 뷔페, 레이트 체크아웃으로 이뤄져 있으며 프라이빗한 자쿠지 시설인 모던 료칸도 추가돼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여름철 입맛을 돋을 올데이 브런치 메뉴와 무더위를 잊게 할 시즌 한정 빙수도 출시했다. 올데이 브런치는 크루아상 샌드위치, 잠봉 치아바타 샌드위치, 치킨 샐러드, 베이글 연어 샌드위치까지 총 4종으로 구성됐다. 시즌 한정 빙수는 밀크 하와이안 눈꽃 빙수와 쫄깃한 식감의 인절미 고명을 더한 밀크 인절미 눈꽃 팥빙수 등 2종이다.
수영장과 홀덤펍, 라운지바 등 각종 실내 시설을 갖춘 여수 유탑마리나호텔&리조트는 날씨에 상관없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썸머 패밀리 패키지를 출시했다. 오션룸과 조식, 필름 카메라, 오션 인피니티풀로 짜인 패키지는 낭만적인 여수 바다를 내려다보며 수영장 물놀이를 즐기고 각종 호캉스를 누릴 수 있다.
광주 상무지구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유탑부티크호텔&레지던스는 브라이덜 샤워, 생일, 파자마 파티 등 각종 이벤트에 특화된 스위트 파티룸을 여름 이색 공간으로 추천했다. 객실 내에는 대형 스크린과 사이키 조명 등이 있어 가족과 친구, 연인을 위한 스몰 파티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