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시티팝 듀오 레인보우 노트, 여름 신곡 '서머 파티' 오늘 발매

가요

    시티팝 듀오 레인보우 노트, 여름 신곡 '서머 파티' 오늘 발매

    시티팝 듀오 레인보우 노트가 신곡 '서머 파티'를 오늘(20일) 저녁 6시 발매한다. 루비레코드 제공시티팝 듀오 레인보우 노트가 신곡 '서머 파티'를 오늘(20일) 저녁 6시 발매한다. 루비레코드 제공시티팝 듀오 레인보우 노트가 여름철에 어울리는 신곡으로 대중을 찾는다.

    소속사 루비레코드는 레인보우 노트의 신곡 '서머 파티'(Summer party)가 오늘(20일) 저녁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발매된다고 이날 오전 밝혔다.

    '서머 파티'는 시원한 시티팝 사운드와 보컬로 청량함을 물씬 풍기는 곡이다. 중독적인 코러스와 함께 브라스를 추가해 리스너들과 함께 호흡할 수 있는 노래를 제작했다는 게 소속사 설명이다.

    레인보우 노트의 올해 두 번째 싱글이기도 한 '서머 파티'는 지치고 힘든 일상도 있지만 시원하고 여유로운 '단비' 같은 여름휴가처럼 대중에게 다가가겠다는 포부가 담긴 곡이기도 하다.

    오늘 신곡을 내는 레인보우 노트는 국내 유일의 시티팝 페스티벌 '스마일러브위크엔드 2023'에 출연한다. 여기서 '서머 파티' 무대를 라이브로 선보일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