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빅나티, 공연 이탈→연인 뽀뽀 논란 사과 "꾸짖어 주세요"



연예가 화제

    빅나티, 공연 이탈→연인 뽀뽀 논란 사과 "꾸짖어 주세요"

    가수 빅나티. 하이어뮤직 공식 페이스북가수 빅나티. 하이어뮤직 공식 페이스북가수 빅나티(BIG Naughty)가 음악 페스티벌 공연 중 무대를 이탈해 연인에게 스킨십을 했다는 논란에 관해 사과했다.

    빅나티는 7일 본인 인스타그램에 자필 사과문을 올렸다. 그는 "지난 톤앤뮤직페스티벌에서 일어난 일에 대해 말씀드리고자 무거운 마음으로 펜을 들었습니다. 우선 아무 대가 없이 저와 제 음악을 응원해 주시는 빛나리 여러분들께 크나큰 실망감을 드려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시작했다.

    이어 "또한 공연을 보러와 주신 관객분들의 소중한 시간과 감사한 노력을 저의 너무도 경솔한 태도와 개인적이고 미숙한 행동들로 헛되이 만든 것에 대해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라고 고개를 숙였다.

    빅나티는 "앵콜(앙코르)로 준비해 간 미공개 곡을 부르던 중, 간주 부분에서 치기 어리고 짧은 생각으로 무대를 이탈하여 경솔한 무대 태도와 행동으로 관객분들뿐만 아니라 이를 접하신 분들. 공연·무대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불편함을 안겨드렸습니다. 진심으로 죄송합니다"라고 썼다.

    그러면서 "이번 일을 통해 무대에 설 수 있다는 것, 음악을 만들고 부를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축복받고 감사한 일인지 다시 한번 명심하고 반성하겠습니다. 더 나은 사람, 더 좋은 음악, 더 넓은 사랑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많이 꾸짖어 주세요. 항상 감사하고 죄송합니다"라고 글을 맺었다.

    빅나티는 지난 4일 서울 송파구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에서 열린 '톤앤뮤직 페스티벌 2023'에 출연했다. 앙코르 무대를 하던 당시 빅나티는 갑작스럽게 무대에서 나가 그 배경에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빅나티가 무대 뒤에 있던 한 여성과 뽀뽀하는 듯한 스킨십 영상이 온라인에 공개돼 비판받았다.

    본인의 개인적인 상황 때문에 공연장을 무단 이탈하는 것은 공연을 보러 온 관객에게 예의가 아닌 경솔한 일이라는 지적이 쏟아졌다. 빅나티는 오늘(7일) 라이브 방송에서 "제가 좀 경솔했던 부분이 있었다. 죄송하다"라고 사과 의사를 전했고, 자필 편지로 재차 사과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