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기독교 사랑을 장애우와 함께 나누겠습니다"…'홍성장로교회 장애인 초청 잔치'



대전

    "기독교 사랑을 장애우와 함께 나누겠습니다"…'홍성장로교회 장애인 초청 잔치'

    홍성장로교회가 25일 지역의 장애인 150여 명을 초청해 사랑 나눔 행사를 열었다. 상은혜 VJ홍성장로교회가 25일 지역의 장애인 150여 명을 초청해 사랑 나눔 행사를 열었다. 상은혜 VJ
    코로나19로 중단됐던 홍성장로교회의 장애인 사랑 나누기 행사가 4년 만에 다시 열렸다.

    홍성장로교회(양정국 담임목사)는 25일 홍성군 장애인 복지관 이용자, 장애인 보호작업장, 지적 장애 거주시설인 한누리 이용자 등 지역 장애인 150여 명을 교회로 초청해 '2023 장애인 초청 잔치'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는 공연과 나눔의 시간, 교회에서 제공한 점심을 함께 나누는 순서로 진행됐다.

    양정국 담임목사는 "기독교 사랑으로 장애우들에게 사랑으로 전하기 위해 해마다 행사를 열고 있다"며 "코로나19로 중단됐다가 오늘 다시 모였는데 장애우들이 즐거워하고 기뻐해 감사하다"고 말했다.

    홍성장로교회는 17년 전부터 지역 장애인들을 교회로 초청해 사랑 나눔 행사를 열고 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