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뮤지컬 '곤 투모로우' 세번째 시즌…강필석·조형균·김준수



공연/전시

    뮤지컬 '곤 투모로우' 세번째 시즌…강필석·조형균·김준수

    뮤지컬 '곤 투모로우'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서 8월 10일부터 10월 22일까지

    뮤지컬 '곤 투모로우'에 캐스팅된 배우들. PAGE1 제공 뮤지컬 '곤 투모로우'에 캐스팅된 배우들. PAGE1 제공 오는 8월 세 번째 시즌으로 돌아오는 뮤지컬 '곤 투모로우'가 캐스팅을 발표했다.

    '곤 투모로우'는 근대 개혁운동인 갑신정변을 일으켰지만 3일 만에 실패하고 일본으로 피신한 김옥균 암살사건을 모티브로 한 작품이다. 갑신정변부터 한일합병까지 소용돌이치는 역사의 순간을 작가적 상상력을 더해 재창조했다.

    김옥균은 갑신정변을 일으킨 조선 최초 혁명가이지만 역사적 평가가 분분한 풍운아다. 강필석, 최재웅, 고훈정, 조형균이 나란히 캐스팅됐다. 강필석은 초·재연에 이어 세 번째 출연이며 고훈정은 새롭게 합류한다.

    조선 최초의 프랑스 유학생 '홍종우'의 이름으로 김옥균에게 접근하는 암살자 '한정훈' 역은 김재범, 신성민, 백형훈, 윤소호가 맡는다. 강대국 사이에서 힘없는 나라의 왕으로 자신의 의지를 거세당한 비운의 왕 '고종' 역은 고영빈, 박영수, 국립창극단 간판스타 김준수가 연기한다.

    뮤지컬 '곤 투모로우'는 8월 10일부터 10월 22일까지 서울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한다.PAGE1 제공 PAGE1 제공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