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어린이날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4차원 주머니 열어볼까



미디어

    어린이날 '두근두근 도라에몽' 전시회…4차원 주머니 열어볼까

    대원미디어 제공 대원미디어 제공 국내 최초로 일본 만화 '도라에몽'을 메인으로 하는 전시회가 어린이날 찾아온다.

    대원미디어는 어린이날인 5일부터 7월 30일까지 '두근두근 도라에몽전'을 서울 용산 아이파크몰 리빙파크 팝콘D스퀘어에서 연다고 4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도라에몽과 진구, 이슬이 등 인기 캐릭터에서부터 도라에몽의 비밀 도구에 이르기까지 애니메이션 도라에몽의 스토리를 떠올릴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로 구성한  △도라에몽 아트 포토존 △도라에몽 4차원 주머니존 △도라에몽 스토리존 등 크게 3가지 섹션으로 나뉜다.

    관객들은 입구파사드를 시작으로 워크샵 존까지 총 16개의 존(구역)을 체험할 수 있다.

    도라에몽 아트 포토존에는 '도라에몽 발레 존'과 '코믹북 존' 등의 매력적인 구역이 있으며, 도라에몽의 4차원 주머니가 입구로 되어 있는 '비밀도구 존'에서는 친숙한 '타임머신'이나 '어디로든 문' '만약에 박스'를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체험을 할 수 있다.

    도라에몽 스토리존에서는 진구의 방을 그대로 재현한 '진구의 방'과 노래하는 퉁퉁이의 모습을 볼 수 있는 '퉁퉁이 콘서트 존' 등이 구성돼 관객들에게 재미와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대원미디어 관계자는 "1970년 만화 원작에서 시작된 도라에몽은 현재까지 전세계 누적 판매부수 약 1억부 이상의 단행본 판매와 1천 편 이상의 애니메이션이 방영되며 지금까지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어린 시절 도라에몽과 함께 자란 어른과 가족 단위로 함께 방문하는 어린이 모두에게 새롭고 신선한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