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예스24, 신형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모티프' 예약 판매



책/학술

    예스24, 신형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모티프' 예약 판매

    예스24 제공예스24 제공예스24가 전자책 단말기 '크레마' 시리즈의 새 모델 '크레마 모티프'를 선보인다.

    5월 2일 새롭게 출시되는 크레마 모티프는 이전 모델인 '크레마S'에서 업그레이드된 안드로이드 11 버전 운영체제(OS)를 적용했으며, 쿼드 코어(Quad core 1.8Ghz) CPU와 3GB 램(RAM)을 탑재했다.

    단말기 내부 용량은 32GB이며 SD카드 슬롯을 지원해 권당 용량이 큰 수십 편의 시리즈도 저장공간의 부담 없이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 업체는 고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언제 어디서나 긴 시간 동안 끊김 없는 독서가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전면의 플랫형 디스플레이는 화면 집중도를 높이도록 설계하고 전자잉크 디스플레이를 통해 종이책에 가까운 질감을 표현했다. 화면은 백라이트가 없어 장시간 독서에도 눈이 편안하다. 색상은 화이트와 블랙 2종이다.

    무게 190g, 세로 6인치 크기의 콤팩트한 사이즈로 자체 거치 기능이 탑재된 '2 IN 1 케이스'와 휴대성을 극대화한 '플립 커버 케이스' 등 전면 리뉴얼된 크레마 모티프 전용 액세서리들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예스24는 크레마 모티프 출시를 기념해 인기 만화 '진격의 거인' 이북(eBook) 전권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진격의 거인' 공식 일러스트가 삽입된 특전 슬립화면 2부와 투명 젤리 케이스를 제공한다. 또 '듄', '퇴마록' '열린책들 세계문학' 이북 세트를 최대 66% 할인해준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