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엑스포 유치 응원해요" 롯데월드 부산에 인기 캐릭터 총출동



부산

    "엑스포 유치 응원해요" 롯데월드 부산에 인기 캐릭터 총출동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열리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행사 포스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에서 열리는 2030 부산세계박람회 유치 기원 행사 포스터.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 제공롯데월드 부산에서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다양한 행사가 열린다.
     
    롯데월드 어드벤처 부산은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6일까지 매주 주말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응원하는 '부기와 함께하는 로리의 생일파티'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롯데월드 부산 개장 1주년을 기념하는 데 더해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기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롯데월드 캐릭터 '로리'의 생일파티에 모인 인기 캐릭터들이 부산시 캐릭터 '부기'가 엑스포 유치를 위해 애쓰는 것을 알게 된 뒤, 이를 돕고자 힘을 모은다는 내용으로 열린다.
     
    생일파티 행사에는 '벨리곰', '헬로카봇 차탄&펜타스톰X', '신비', '콩순이', '폴리&엠버', '코코몽', '부부맨', '드래곤디 등 유명 캐릭터가 참여한다.
     
    행사가 막을 올리는 25일부터 이틀간은 롯데자이언츠 응원단이 합세해 분위기를 고조시킬 예정이다.
     
    야외 공연장 '가든스테이지'에서 캐릭터들이 주제곡과 함께 등장한 뒤, '부기'를 소개하고 '로리'의 첫 번째 생일을 축하하는 노래로 행사를 시작한다.
     
    이후 파티를 찾은 이들과 함께 엑스포 유치 기원 구호를 외친 뒤, 롯데자이언츠 응원단 댄스 공연과 단체 사진 촬영 등이 진행된다.
     
    롯데월드 부산은 "롯데월드는 지난해 10월 BTS 부산 공연의 애프터 파티를 여는 등 2030부산세계박람회 유치를 위해 노력을 이어오고 있다"며 "이번 행사를 통해 부산시민과 관광객들에게 엑스포 유치의 중요성을 강조할 것"이라고 밝혔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